조정석, 곱다…‘파일럿’ 보도스틸 공개

이주인 2024. 6. 20.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조정석의 파격 여장으로 기대를 높이는 ‘파일럿’의 보도스틸을 20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가 공개했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스틸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모습과 상상 이상의 파격 변신, 그리고 예측 불가한 사건들의 순간을 포착했다. 먼저 모두가 알아볼 정도로 잘 나가던 스타 파일럿 한정우(조정석)가 친동생이자 ASMR 뷰티 유튜버인 한정미(한선화)의 도움으로 파격 변신을 시도하는 모습은 과연 이들이 어떤 이유로 이런 도전을 하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한정미’로 변신한 한정우의 직장 동료인 윤슬기(이주명)의 모습과 함께 한정우의 후배이지만 한정미에게는 선배인 파일럿 서현석(신승호)의 모습도 담겨 있어 이들이 영화 속에서 보여줄 신선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시킨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동생 한정미의 신분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후 재취업까지 성공한 한정우의 모습은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킨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여러 기자들에게 둘러싸여있는 모습도 함께 담겨 있어 한정우 앞에 새로운 난관이 찾아올 것을 예감케 한다. 여기에 한정우와 윤슬기, 그리고 한정미까지 한 곳에 모여 있는 상황 속 애써 정체를 숨기려는 듯 애쓰는 한정우의 모습은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파일럿’은 오는 7월 31일 개봉한다.

이주인 인턴기자 juin27@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