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유발 커플' 권율·정유민, 돌연 감정 동요…관계에 금 가나 (커넥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션' 권율과 정유민이 '밀회 중 감정 동요' 현장으로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권율과 정유민이 열연한 '밀회 중 감정 동요' 장면은 두 사람의 단단한 공력이 빛난 장면이었다.
권율과 정유민은 촬영장에 도착하자 활기차게 인사를 나누고, 촬영 준비 중인 스태프들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아 세상 무해한 케미를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커넥션’ 권율과 정유민이 ‘밀회 중 감정 동요’ 현장으로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은 4주 연속 전 채널 미니시리즈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6월 3주 차 랭키파이 지상파 드라마 트렌드 지수 1위에 등극, 시청률 뚫고 화제성까지 차지한 위대한 기록을 수성했다.
지난 8회에서 박태진(권율 분)은 최지연(정유민)이 비밀계좌 비밀번호를 알려주지 않자 혼자 여러 경우의 수를 생각했고, 그중 유력하다고 믿은 박준서(윤나무)와 최지연 딸의 생일을 비밀번호로 눌러 봤지만 로그인에 실패해 좌절을 맛봤다. 그리고 최지연의 집에 간 박태진은 최지연 집 앞에 차를 대고 있던 정윤호(이강욱)에게 모습을 들켜 긴장감을 높였다.
이와 관련 권율과 정유민이 ‘9회 키 장면’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극 중 박태진과 최지연이 분위기 좋은 바에서 밀회를 즐기는 장면. 박태진과 최지연이 다정하게 나란히 앉아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잠시 전화 통화를 위해 자리를 비운 박태진은 최지연을 매섭게 바라보고, 이에 최지연이 당황스러워하면서 감정 동요가 시작됐음을 암시한다. 과연 박태진과 최지연의 분위기가 순식간에 바뀐 이유는 무엇인지, 박태진이 받은 비밀스러운 전화 통화의 주인공은 누구인지, 의문이 쏟아진다.
권율과 정유민이 열연한 ‘밀회 중 감정 동요’ 장면은 두 사람의 단단한 공력이 빛난 장면이었다. 권율과 정유민은 촬영장에 도착하자 활기차게 인사를 나누고, 촬영 준비 중인 스태프들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아 세상 무해한 케미를 이끌었다. 그러나 촬영이 시작되자 권율과 정유민은 빌런 불륜 커플로 오롯이 변신, 보는 이들의 탄식을 자아내는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쳤다.
제작진은 “현장에서 권율과 정유민의 막강한 내공에 놀랄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었다”라며 “미움받을 용기를 충분히 내며 열연을 아끼지 않는 권율과 정유민의 참 배우 면모는 남은 ‘커넥션’ 이야기 동안 강력하게 드러난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 9회는 2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결혼식 날짜 언제더라"
- 영자, 상철 아닌 광수와 연애…'나솔' 20기 대반전 '현커'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더니…박지성 만났다 '대박'
- '화가 데뷔' 이효리, 경사스러운 소식…"부끄럽지만"
- 몰라보게 컸다…'성동일 딸' 성빈, 16세 무용수 근황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