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도 은퇴하나…이선균 옆 렉카 기사로 파격 변신 "사랑스러움 배가" (탈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지훈이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를 통해 내일이 없는 파격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매 작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과시해온 배우 주지훈이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감독 김태곤)(이하 '탈출')을 통해 역대급 파격 변신에 도전한다.
팔색조 매력의 배우 주지훈의 역대급 변신이 담긴 '탈출'은 7월 12일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주지훈이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를 통해 내일이 없는 파격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매 작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과시해온 배우 주지훈이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감독 김태곤)(이하 '탈출')을 통해 역대급 파격 변신에 도전한다.
'탈출'은 짙은 안개 속 연쇄 추돌 사고가 일어나고, 붕괴 위기의 공항대교에 풀려난 통제불능의 군사용 실험견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재난 생존 스릴러다.
데뷔작 '궁'부터 '신과 함께', '킹덤' 시리즈, '공작', '암수살인', '마왕', '하이에나'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하며 대체불가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아온 배우 주지훈은 까칠한 황태자부터 장난기 많은 저승사자, 지능형 살인범, 엘리트 변호사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왔다.
그런 그가 '탈출'로 과감한 얼굴을 또 보여줄 예정이다.
'탈출'에서 인생 한방을 노리는 렉카 기사 '조박'으로 분한 주지훈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주얼로 역대급 파격 변신에 도전,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독특한 비주얼만큼이나 자유분방한 영혼의 소유자 ‘조박’ 역을 통해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재난 상황 속에서도 유쾌한 매력을 뽐내며 극에 활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극중 반려견 ‘조디’와 선보이는 깜찍한 팀플레이 역시 재미 요소가 된다.
연출을 맡은 김태곤 감독은 “코믹적인 요소가 많은 ‘조박’ 캐릭터에 주지훈의 유머감각과 센스가 더해져 사랑스러움이 배가되었다”고 전해 기대를 더하는 가운데, 표정, 말투, 행동 하나 하나까지 불량하지만 도저히 미워할 수 없는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팔색조 매력의 배우 주지훈의 역대급 변신이 담긴 '탈출'은 7월 12일 개봉한다.
사진 = CJ ENM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결혼식 날짜 언제더라"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더니…박지성 만났다 '대박'
- '나는솔로' 20기 정숙, '콘돔·관계 묻던 성희롱 팀장 신고' 미담 후 근황
- '화가 데뷔' 이효리, 경사스러운 소식…"부끄럽지만"
- 몰라보게 컸다…'성동일 딸' 성빈, 16세 무용수 근황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