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해양안전체험관' 국제해양․안전대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19~21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해양․안전 분야 특화 산업전시회인 '2024 국제해양․안전대전'에경기해양안전체험관을 참가시킨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은 참관객을 대상으로 해양안전 실전 체험존(ZONE), 해양안전 디지털 교육관, 유튜브 채널 이벤트관, 고객상담관 등 4개 분야의 테마관을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19~21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해양․안전 분야 특화 산업전시회인 ‘2024 국제해양․안전대전’에경기해양안전체험관을 참가시킨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은 참관객을 대상으로 해양안전 실전 체험존(ZONE), 해양안전 디지털 교육관, 유튜브 채널 이벤트관, 고객상담관 등 4개 분야의 테마관을 운영한다.
특히 해양안전 실전 체험존(ZONE)은 참관객들에게 실제 해양안전 위기 및 긴급상황 발생 시 안전장비 사용 및 대처 요령을 습득할 수 있는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김석구 경기평택항만공사 사장은 “공사가 보유한 전문 인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민들의 해양안전 의식을 높이고, 사고 발생시 실전 대응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해양사고 예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 '여름 재난안전' 등 논의…시흥서 제5차 시군 부단체장 회의
- 경기도, 전국 최초 전체 ‘장애인직업재활시설’에 국제표준 인증 도입
- 경기도, 올해 백일해 환자 급증 ‘비상’
- 경기도의회 기재위, '도로건설공사 보상금' 17억9000만원 예비비 지출 불승인 의결
- 경기도, 파주시에 올해 첫 ‘말라리아 경보’ 발령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