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주’ 이제훈·구교환, 화보로 이어진 완벽 케미스트리

장주연 2024. 6. 19. 18: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엘르 제공
이제훈, 구교환이 화보를 통해 또 한 번 환상의 호흡을 맞췄다. 

배급사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영화 ‘탈주’ 이제훈, 구교환이 참여한 엘르(ELLE) 7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모노톤을 뚫고 나오는 강렬한 비주얼부터 ‘탈주’ 속 쫓고 쫓기는 모습과는 다른 색다른 케미스트리까지 고스란히 담겼다.
사진=엘르 제공
화보 속 이제훈은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미래를 위해 탈주하고자 하는 규남(이제훈)의 자유롭고 강인한 느낌을 준다. 구교환의 화보는 진한 눈빛으로 흔들림 없이 매서운 추격을 벌일 현상(구교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듀오 화보 속 두 배우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영화에서는 보지 못했던 또 다른 뜨거운 시너지를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이번 화보에는 배우 이제훈과 구교환의 새로운 모습은 물론,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도 담겨 있다.

사진=엘르 제공
한편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오는 7월 3일 개봉. 

장주연 기자 jang3@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