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2024 하이델 연회’ 프랑스에서 연다…치지직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험가 행사 '2024 하이델 연회'를 프랑스 베이냑에서 연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2일 개최하는 하이델 연회는 매년 여름 돌아오는 정기 행사로, 이용자들이 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즐기고 검은사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다.
올해는 검은사막 10주년을 맞아 현실 속 하이델 도시인 베이냑에서 글로벌 이용자와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험가 행사 ‘2024 하이델 연회’를 프랑스 베이냑에서 연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2일 개최하는 하이델 연회는 매년 여름 돌아오는 정기 행사로, 이용자들이 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즐기고 검은사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다.
올해는 검은사막 10주년을 맞아 현실 속 하이델 도시인 베이냑에서 글로벌 이용자와 만난다. 프랑스 남서부에 위치한 베이냑 마을은 검은사막의 모티브가 된 곳으로, 중세 시대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펄어비스는 지난 1월 북미·유럽 모험가를 대상으로 검은사막과 특별한 추억이 담긴 사연을 받았고, 추첨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 200여명을 초청했다.
이용자는 베이냑 마을에서 NPC ‘라라’에게 일일 퀘스트를 수주하고 자동낚시를 즐기는 등 게임으로 접했던 여러 이벤트를 직접 체험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연회 행사를 생중계한다. 22일 오후 11시부터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와 검은사막 공식 치지직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간범 안 자르냐" 주주들 분노에 밀양 가해자 결국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껴안고 엉덩이 '주물럭'…女외노자들만 노린 50대 공장장
- 김정숙 여사 타지마할 의혹 수사 본격화…이종배 "여행 목적으로 국민세금 탕진"
- 박지원 "이재명 '애완견' 지나친 발언…지지율 정체, 사법리스크도 원인"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