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해피엔딩과 3년 연속 후원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가 프리미엄 반려동물 장묘기업 '해피엔딩'과 후원협약을 3년 째 이어간다.
협약식은 지난 14일 금요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구단은 해피엔딩에게 기부금을 전달받고, 2024시즌 동안 부천종합운동장 내 A보드 등 광고 권리를 부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가 프리미엄 반려동물 장묘기업 '해피엔딩'과 후원협약을 3년 째 이어간다.
협약식은 지난 14일 금요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과 ㈜해피엔딩의 김수경 대표이사(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겸직)가 참석했다.
해피엔딩은 반려동물 장묘 전문 기업으로 장례를 위한 다양한 맞춤 서비스와 더불어 보호자의 마음을 돌보는 케어까지, 반려동물 장례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김수경 이사장은 비시즌 전지훈련지 격려방문을 비롯해 거의 모든 홈경기에 방문할 정도로 구단에 큰 애정을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5월에는 수원삼성과의 원정경기에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진과 직접 티켓을 구매해 경기장을 방문했고, 원정석에서 함께 응원을 하기도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구단은 해피엔딩에게 기부금을 전달받고, 2024시즌 동안 부천종합운동장 내 A보드 등 광고 권리를 부여한다.
부천 김성남 단장은 이번 협약에 대해 "함께한지 벌써 3년째다. 김수경 이사장이 구단에 얼마나 큰 애정을 갖고 활동하는지 알고 있다. 계속해서 더 큰 시너지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수경 이사장은 "단순히 이사장직을 맡고 있기 때문에 후원하는 게 아니다. 부천과 함께한 지난 2년을 돌아봤을 때, 부천시민의 다양한 호응을 느낄 수 있었고, 계속해서 후원하기로 결정했다."면서 후원을 이어가게 된 배경을 전했다.
또한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으로서 스폰서십의 여러 이점을 직접 경험했기 때문에 기업인들에게 스폰서십을 권유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이어 "기업인들의 후원으로 구단의 재정 지원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의 포부를 더했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럽축구 배낭여행, 여름방학 맞아 '문화 기행'으로 업그레이드...토트넘-뮌헨 경기 직관 - 풋볼
- 토트넘, 한국 부동산 투자? 경상북도에 지상 4층 건물 존재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축구여신' 아나운서의 '눈이 번쩍 붉은 시스루' 자신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애로부부' 국가대표 출신 K리거 불륜?...상간녀 지목 당사자 '법적대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아파트 거주자 효도 콘서트 '1위' 차지...2위는 나훈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 장관도 놀랄 김건희의 '거수경례' 자세 '카메라에 잡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태극전사 레전드, '맘카페' 가서 충격적 '롤린' 흔들었다...양팔 벌리고 '정복' - 풋볼리스트(FOOTBAL
- 대통령 집무실 행사에서 핸드폰 소매치기 사건 발생...'네이션스컵 우승' 세네갈 대표팀 - 풋볼리
- [포토] '한국의 탕웨이' 최유리, '내 하트를 받아' 세리머니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