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한국의 미’ 담은 코리아 컬렉션 출시

정대균 2024. 6. 19. 09: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는 '한국의 미(美)'를 담은 특별한 디자인의 '코리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여러 빛깔로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한국의 전통적인 목조 건축물 장식인 '단청'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 곳곳에 수려한 색채와 패턴을 표현하므로써 국내 골퍼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코리아 헤드커버(드라이버용)는 스페셜한 패키지와 함께 프리미엄한 천연 소가죽 소재에 다채로운 색감의 단청 무늬와 패턴의 자수가 새겨져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가 한국의 전통미를 담아 출시한 코리아 컬렉션 스탠드백. 타이틀리스트 제공

타이틀리스트는 ‘한국의 미(美)’를 담은 특별한 디자인의 ‘코리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여러 빛깔로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한국의 전통적인 목조 건축물 장식인 ‘단청’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 곳곳에 수려한 색채와 패턴을 표현하므로써 국내 골퍼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코리아 컬렉션 제품 중에서 코리아 플레이어스 5 스탠드백이다. 음각의 단청 패턴을 수놓은 화이트 컬러의 프리미엄 인조 가죽을 채택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비색과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스탠드 레그와 지퍼가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세련된 감성을 더한다.

헤드웨어 2종, 볼마커 세트, 드라이버 헤드커버 등도 눈에 띈다. 헤드웨어는 플레이어스 브리저와 플레이어스 브리저 오지 2종이다. 통기성이 뛰어난 초경량 및 UV 차단 원단과 스테이쿨™ 땀 흡수 밴드를 사용해 여름철 쾌적한 라운드를 책임진다.

볼마커 세트는 두 가지 색상의 단청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는 오간색(五間色), 다른 하나는 백색/비색을 사용해 단청 무늬를 돋보이게 했다. 후면에는 전통 문양으로 표현한 스크래치 방지 기능이 적용되어 있다.

코리아 헤드커버(드라이버용)는 스페셜한 패키지와 함께 프리미엄한 천연 소가죽 소재에 다채로운 색감의 단청 무늬와 패턴의 자수가 새겨져 있다. 측면에는 태극기 라벨과 비색 파이핑이 적용되어 코리아 컬렉션만의 특별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2024 ‘코리아 컬렉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및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에서 판매된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