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돌아온 조정석의 여름 코미디…'시원한 웃음 보장' 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엑시트', '청년경찰'에 이어 기존 코미디 영화와 차별화된 매력으로 올여름 극장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처럼 예상을 빗나가는 독보적인 소재와 상상 이상의 코미디의 향연을 만날 수 있는 '파일럿'은 '엑시트', '청년경찰'과 같이 기존 틀을 벗어난 신선한 설정과 유쾌한 재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엑시트', '청년경찰'에 이어 기존 코미디 영화와 차별화된 매력으로 올여름 극장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매년 여름 극장가에서 흥행해 온 장르 중 하나가 코미디다.
지난 10여 년 동안 재난, 액션, 역사물 등 한국형 블록버스터들이 흥행을 기록하던 순간에도 관객들의 실패 없는 선택은 바로 코미디 장르였던 것. 특히 올해는 '청년경찰'의 경쾌함과 '엑시트'의 웃음까지 함께 담은 '파일럿'이 대기 중이다.
942만 관객을 동원하며 단숨에 조정석을 흥행보증수표로 인정받게 한 '엑시트'는 기존 재난 영화와는 다른 유쾌한 재미와 캐릭터들의 공감대가 입소문을 낳은 영화다.
여기서 청년백수 용남으로 분했던 조정석이 '파일럿'에서는 실직한 파일럿으로 변신해 혹독한 취업 현실을 다시 한번 경험한다.
조정석표 코미디에 신뢰감을 더하는 것은 흥행 제작사와의 만남이다.
넷플릭스 흥행 시리즈 'D.P.', 웨이브 오리지널 흥행작 '약한영웅 Class 1'의 쇼트케이크와 565만 관객을 동원한 '청년경찰'의 무비락이 '파일럿' 공동제작에 참여한 것.
흥행과 재미를 보장할 수밖에 없는 두 제작진들의 만남은 '파일럿'만의 특별한 웃음을 완벽하게 탄생시켜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담은 영화다.
영화에서 1인 2역을 맡을 조정석은 예측 불가한 상황에서 펼쳐지는 짜릿하고 유쾌한 코미디를 선보인다.
이처럼 예상을 빗나가는 독보적인 소재와 상상 이상의 코미디의 향연을 만날 수 있는 '파일럿'은 '엑시트', '청년경찰'과 같이 기존 틀을 벗어난 신선한 설정과 유쾌한 재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파일럿'은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가 데뷔' 이효리, 경사스러운 소식…"부끄럽지만"
- 송중기 근황 포착…한남동서 유모차 끌며 산책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더니…박지성 만났다 '대박'
- '77세에 득남' 김용건 "머리에 출혈"…잔여 수명 통보받아
- '나는솔로' 20기 정숙, '콘돔·관계 묻던 성희롱 팀장 신고' 미담 후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