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오늘 대표팀 감독 후보 12명 평가한 강화위, 다음 회의에서 협상대상자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축구협회가 18일 전력강화위원회 회의를 통해 남자 A대표팀 후보를 평가했다고 밝혔다.
축구협회에 따르면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약 5시간에 걸친 강화위 회의가 진행됐다.
회의를 통해 위원들에게 개인별 경력이 소개됐고, 경기 영상도 함께 시청했다.
분석영상에 따른 위원들의 개별적 평가으견을 수렴하고 협상 대상자에 대한 추천이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대한축구협회가 18일 전력강화위원회 회의를 통해 남자 A대표팀 후보를 평가했다고 밝혔다.
축구협회에 따르면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약 5시간에 걸친 강화위 회의가 진행됐다. 정해성 위원장을 포함한 9명이 현장에 참석하고 윤정환 위원(강원FC 감독)은 화상으로 참석했다. 박성배 위원은 불참했다. 이번 회의가 9차였다.
감독 후보군은 12명이었다. 회의를 통해 위원들에게 개인별 경력이 소개됐고, 경기 영상도 함께 시청했다. 영상은 지난 8차 회의 후 각 후보의 경기영상을 취합해 공격 및 수비조직, 플레이스타일 등 주요전술 내용을 담은 것이다. 축구협회 분석팀에서 제작했다.
분석영상에 따른 위원들의 개별적 평가으견을 수렴하고 협상 대상자에 대한 추천이 진행됐다. 차기 회의에서 최종 협상 대상자를 추릴 예정이다.
차기 회의는 가까운 시일 내 개최 예정이다. 축구협회는 '원활한 협상과 계약을 위해 향후 일정 및 징행 내용은 비공개'라고 밝혔다.
사진= 풋볼리스트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럽축구 배낭여행, 여름방학 맞아 '문화 기행'으로 업그레이드...토트넘-뮌헨 경기 직관 - 풋볼
- 토트넘, 한국 부동산 투자? 경상북도에 지상 4층 건물 존재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축구여신' 아나운서의 '눈이 번쩍 붉은 시스루' 자신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애로부부' 국가대표 출신 K리거 불륜?...상간녀 지목 당사자 '법적대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아파트 거주자 효도 콘서트 '1위' 차지...2위는 나훈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뽈터뷰] 홍철 ② "대표팀 한 번 더? 클린스만 감독님 때 안 뽑혀 서운하긴 했죠" - 풋볼리스트(FOOT
- ‘물가 상승’ 주도하는 첼시, 브라질 17세 윙어에 964억 지불 예상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호날두는 짐덩어리인가” 유럽에서도 제기되는 의문, 노욕의 상징 또는 불사신의 경계에 선
- ‘1경기만 쉬고 돌아올게’ 코뼈 부러진 음바페, 라커룸에서 동료들에게 강인한 맹세 - 풋볼리스
- ‘시메오네의 전사가 되지 않을래?’ 아틀레티코, 첼시 성골 유스 영입 추진 - 풋볼리스트(FOOTB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