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교통 무제한 사용”...LGU+, 외국인 관광객 전용 패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18일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선불 금융 플랫폼 기업 '아이오로라'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 전용 교통패스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재원 LG유플러스 MX·디지털혁신그룹장(전무)는 "이번에 선보인 나마네 패스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통신∙교통 결합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알찬 서비스"라며 "국내 관광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혁신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18일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선불 금융 플랫폼 기업 ‘아이오로라’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 전용 교통패스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3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 전용 무제한 교통∙통신 상품인 ‘나마네 패스(NAMANE Pass)’를 오는 27일 출시한다.
나마네 패스는 레일플러스 선불 교통카드 기능과 통신 서비스를 결합한 교통패스다. 수도권 전철과 버스 등 대중교통과 U+모바일 통신 서비스를 일정 기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3일권과 5일권 2종이다.
외국인은 한국에 입국하기 전 나마네카드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나마네 패스를 구매할 수 있다.
나마네 패스 구매 고객은 한국 공항 내 LG유플러스 공항 카운터에서 실물 유심(USIM)과 선불 교통카드를 수령해 별도 충전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심(eSIM) 고객은 eSIM을 다운로드 받은 후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고, LG유플러스 공항 카운터에서 선불 교통카드를 수령해 교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재원 LG유플러스 MX·디지털혁신그룹장(전무)는 “이번에 선보인 나마네 패스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통신∙교통 결합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알찬 서비스”라며 “국내 관광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혁신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껴안고 엉덩이 '주물럭'…女외노자들만 노린 50대 공장장
- "토하고 난리났다" 뒤집힌 놀이기구 28명 태우고 작동 중단
- "김호중, 피해자와 합의로 집행유예 가능성…'범인도피교사' 변수" [디케의 눈물 246]
- "강간범 안 자르냐" 주주들 분노에 밀양 가해자 결국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