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바이칙, ‘제22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드나무의 외식 프랜차이즈 '칙바이칙(CHICK by CHICK)'이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진행된 '제22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가했다.
'칙바이칙(CHICK by CHICK)'을 운영하는 에프엔어니스티(대표 박재훈)는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각종 매출 관리 및 식자재 발주 관리 시스템 시연과 예비 창업자들의 1대1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푸드나무의 외식 프랜차이즈 ‘칙바이칙(CHICK by CHICK)’이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진행된 ‘제22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가했다.
‘칙바이칙(CHICK by CHICK)’을 운영하는 에프엔어니스티(대표 박재훈)는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각종 매출 관리 및 식자재 발주 관리 시스템 시연과 예비 창업자들의 1대1 컨설팅을 진행했다.
특히, 간단하고 편리한 조리 시스템과 소형화 매장에서도 운영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주방 동선이 소규모 창업이나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참관객들의 이목을 받았다.
칙바이칙은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치킨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다. 닭다리살 통살을 직화그릴에서 조리한 그릴드 치킨 패티를 사용한 수제 버거와 라이스볼 등 다양한 메뉴를 패스트푸드처럼 빠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2021년 12월 강남에 첫 선을 보인 뒤 현재 서울, 대전, 부산, 광주, 나주, 여수, 철원 등 20여개의 매장이 운영중이다. 지난해에는 레스토랑 맛집 추천 가이드 ‘레스토랑 구루(GURU) 2023 [1]’에 선정된 바 있다.
칙바이칙 관계자는 “칙바이칙은 다양한 솔루션 및 시스템을 활용함으로써 초심자나 업종을 변경해 재창업을 고려하는 분들 모두에게 적합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창업박람회 참여를 통해 칙바이칙을 알리고 많은 예비 창업자 분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껴안고 엉덩이 '주물럭'…女외노자들만 노린 50대 공장장
- "김호중, 피해자와 합의로 집행유예 가능성…'범인도피교사' 변수" [디케의 눈물 246]
- "토하고 난리났다" 뒤집힌 놀이기구 28명 태우고 작동 중단
- "강간범 안 자르냐" 주주들 분노에 밀양 가해자 결국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세 번째 '김건희 특검법' 야당만으로 법사위 통과…14일 본회의 처리
- 명태균 "언론과 강혜경이 쌓은 거짓 산 하나씩 무너질 것"…9일 다시 출석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