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달프’ 이안 맥켈런, 연극 공연중 추락… 병원 이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간달프' 역으로 잘 알려진 영국 배우 이안 맥켈런이 연극 공연 중 무대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했다.
17일(현지시간) BBC는 "이안 맥켈런 경이 런던의 한 극장에서 열린 '플레이어 킹스'(Player Kings) 공연 중 발을 헛디뎌 무대 밖으로 추락했다"고 보도했다.
사고는 이안 맥켈런이 상대 배우와 격투 장면을 연기하던 중 벌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목격한 관객 “높은 곳에서 떨어져…충격적”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간달프’ 역으로 잘 알려진 영국 배우 이안 맥켈런이 연극 공연 중 무대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했다.
17일(현지시간) BBC는 “이안 맥켈런 경이 런던의 한 극장에서 열린 ‘플레이어 킹스’(Player Kings) 공연 중 발을 헛디뎌 무대 밖으로 추락했다”고 보도했다.
사고는 이안 맥켈런이 상대 배우와 격투 장면을 연기하던 중 벌어졌다.
매체는 “맥켈런 경이 비명을 지르자 스태프들이 달려와 그를 도왔다”며 “사고 당시 그는 의식이 있는 상태였다”고 전했다.
공연을 관람한 한 관객은 “충격적이다. 그는 꽤 높은 곳에서 떨어졌다”고 증언하며 “맥켈런 경이 무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고 직후 이날 공연은 취소됐다.
맥켈런의 홍보 담당자는 “그는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됐다. 의료진은 그가 빠르게 회복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85세인 이안 맥켈런은 영국을 대표하는 원로배우다.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의 간달프 역, ‘엑스맨’ 시리즈에서 매그니토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연극 무대에 통달해 셰익스피어 전문배우로도 알려져 있으며, 무대 예술에 대한 공헌을 인정받아 1979년 대영제국 훈장, 1991년에는 기사 작위를 수여받았다.
천양우 인턴기자 onlinenews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 파산’ 홍록기 금호동 아파트 16억 낙찰
- 한밤중 ‘발’로 운전…“자율주행 아닌 자발주행?” 시끌
- 아파트서 뛰어내린 50대, 입주민 덮쳐 모두 사망
- ‘사망률 50%’ 전염병 온다…“코로나급 유행은 시간 문제”
- 팀 동료가 손흥민 인종차별…토트넘 ‘침묵’에 논란
- ‘이범수 이혼’ 이윤진, 발리서 호텔리어 됐다…“새 시작”
- 냉장칸에 승객 태운 中트럭…‘8명 질식 사망’
- “한여름 15층 오르내려야”…엘베 멈춘 인천아파트 한숨
- “신윤복 고사인물도가 사라졌다” 4년 지나 도난 신고
- ‘650석 중 72석 예상’ 英 보수당 “선거에서 멸종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