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예, ♥박수홍 붕어빵 전복이 공개…"다 아빠 닮아" 궁금증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전복이(태명)의 입체 초음파를 공개했다.
17일 김다예는 전복이 계정에 "전복이는 아빠를 닮았을까요 엄마를 닮았을까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수홍은 전복이의 3D 초음파 사진과 같은 포즈를 하고 사진 찍는 모습이었다.
이어 김다예는 "제가 볼 때 이마 눈만 엄마 닮고 나머지는 다 아빠 닮은 것 같아요"라며 김다예와 박수홍 어릴 적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전복이(태명)의 입체 초음파를 공개했다.
17일 김다예는 전복이 계정에 "전복이는 아빠를 닮았을까요 엄마를 닮았을까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수홍은 전복이의 3D 초음파 사진과 같은 포즈를 하고 사진 찍는 모습이었다. 육안으로 확인해도 박수홍과 똑 닮은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김다예는 "제가 볼 때 이마 눈만 엄마 닮고 나머지는 다 아빠 닮은 것 같아요"라며 김다예와 박수홍 어릴 적 사진을 공개했다. 곧 태어날 전복이의 얼굴이 궁금해지는 미모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리틀 수홍님이다", "아빠 닮은 거 같아요", "누굴 닮아도 너무 예쁠 것 같은 전복이", "두 분 다 이목구비가 또렷해서 너무 예쁠 것 같아요"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 했다.
한편,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지난 2021년 혼인신고를 하고, 이듬해 12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이 부부는 난임 사실을 고백하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험관 시술에 도전하는 과정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 = 김다예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20기 정숙, '콘돔·관계 묻던 성희롱 팀장 신고' 미담 후 근황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더니…박지성 만났다 '대박'
- '77세에 득남' 김용건 "머리에 출혈"…잔여 수명 통보받아
- "친동생 있었다"…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51년만 (미우새)[종합]
- '父 고소' 박세리, 집은 경매로…父 서류 위조='3천억' 사업 위해 [엑's 이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