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여장 취업 '파일럿', 스페셜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파일럿'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다채로운 비주얼의 한정우(조정석 분)의 모습을 유쾌하게 포착해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비행기를 연상케하는 공간 속 배치된 한정우의 모습과 함께 "재미 탑승 완료 웃음 이륙 준비"라는 문구는 올여름 조정석이 보여줄 코미디에 대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파일럿'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다채로운 비주얼의 한정우(조정석 분)의 모습을 유쾌하게 포착해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비행기를 연상케하는 공간 속 배치된 한정우의 모습과 함께 "재미 탑승 완료 웃음 이륙 준비"라는 문구는 올여름 조정석이 보여줄 코미디에 대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여기에 무엇보다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한정우로 변신한 조정석의 다이내믹한 표정의 향연이다. 의기양양한 모습부터 갑작스러운 위기에 난처해하는 모습, 그리고 변신을 감행한 모습까지 모두 담고 있어 '파일럿'만의 신선한 재기발랄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파일럿'은 7월 31일 개봉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껴안고 엉덩이 '주물럭'…女외노자들만 노린 50대 공장장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처음 본 女가슴에 쓱쓱 손댄 男…"곧 7억 될 것"
- "강간을 40년 넘게 저질렀다" 국민훈장 받았던 91세男 실체
- "임신한 아내…밀양 가해자 여기 삽니다" 난리난 아파트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