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블레스골프, 골프 온라인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용품 전문 기업 지블레스골프(대표 김승회)가 국내 최초로 골프 온라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며 가맹점주 20명을 한정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블레스골프는 전 브랜드 골프채, 중고 골프채, 골프볼, 로스트볼, 골프 용품 등을 총망라해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가맹점주에게 제공하며,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카페, 폐쇄몰, 홈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 구축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 용품 전문 기업 지블레스골프(대표 김승회)가 국내 최초로 골프 온라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며 가맹점주 20명을 한정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블레스골프는 전 브랜드 골프채, 중고 골프채, 골프볼, 로스트볼, 골프 용품 등을 총망라해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가맹점주에게 제공하며,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카페, 폐쇄몰, 홈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 구축을 지원한다. 또한 위탁 판매가 가능한 상품을 업로드 해주는 등 가맹점주의 원활한 영업 활동을 돕는다.
특히 지블레스골프는 가맹 계약 후 첫 6개월 동안 쇼핑몰 구축, 판매 전략 수립, 판매 및 CS,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대행해 준다. 이를 통해 가맹점주가 1년 내에 투자 금액을 회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골프 사업 제휴를 통해 공동 컨텐츠 개발도 가능하며, 혁신적인 제품을 함께 판매할 수 있는 다양한 판매망도 함께 구축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 없이도 제한 없이 비즈니스가 가능하며, 재고 부담 없이 전량 위탁 판매를 진행할 수 있어 가맹점주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지블레스골프 김승회 대표는 "골프 시장이 지속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골프 용품 판매에 최적화된 프랜차이즈 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골프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일러메이드 제3회 드림챌린지 성료…KLPGA 투어 출전 주인공은?
- 김연경 없이 VNL 2승…희망 쏜 여자배구
- 제대로 불붙은 홈런왕 경쟁 ‘4년 만에 40홈런?’
- LPBA 차유람, 권발해 꺾고 PQ라운드 진출
- 와이어 투 와이어! 노승희, 120번째 도전 끝에 '깜짝 우승'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