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캠프마켓 청년 서포터즈 25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는 이 달 말까지 캠프마켓 청년 서포터즈 '캠프파이어 6기' 총 25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인천 지역 청년으로 구성된 '캠프파이어'는 지난 2020년 명칭 공모로 이름이 지어졌다.
모집 안내 및 서포터즈와 관련된 내용은 캠프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신 인천시 군부대이전개발과장은 "캠프마켓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민들게 전할 수 있도록 지역 청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시는 이 달 말까지 캠프마켓 청년 서포터즈 ‘캠프파이어 6기’ 총 25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인천 지역 청년으로 구성된 ‘캠프파이어’는 지난 2020년 명칭 공모로 이름이 지어졌다.
지난 2020년 제1기를 시작으로 2023년까지 4년간 총 79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을 활용해 캠프마켓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해 캠프마켓을 홍보을 하고 있다.
제6기 캠프파이어는 다음 달 1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까지 3개월 간 활동할 예정이다.
발대식에는 특히 캠프파이어의 역할과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5기로 활동했던 캠프파이어 수료자와의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이전 기수의 만족도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캠프마켓 관련 전문가 특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홍보 콘텐츠를 기획·제작할 수 있는 전문가 특강 등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그 밖에 캠프마켓 오늘&내일 프로그램 참여, 캠프마켓 현장투어, 캠프마켓 반환 행사 운영 보조, 캠프마켓 홍보 컨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으로 캠프마켓 시민 홍보에 앞장 설 예정이다.
모집 안내 및 서포터즈와 관련된 내용은 캠프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신 인천시 군부대이전개발과장은 “캠프마켓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민들게 전할 수 있도록 지역 청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측, 장인 주가조작 무죄 파기에 “결혼 전 일…가족 건들지 마”
- 대통령실 "종부세 사실상 폐지하고 상속세 전면 개편 바람직"
- 풍선 활용한 북한의 생화학테러 현실성은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처음 본 女가슴에 쓱쓱 손댄 男…"곧 7억 될 것"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