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다이어트로 미모 되찾았는데…살벌한 분장 소화 '황정민급 술톤' (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90년대 전문가 다운 활약을 펼쳤다.
잔뜩 탄 피부 분장과 더벅머리 가발은 황정민을 연상케 해 박나래는 등장부터 빅웃음을 선사했다.
그런 박나래는 작아진 얼굴과 이목구비에도 여전히 살벌한 분장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박나래는 헷갈려하는 멤버들에게 "'고고고' 반복은 무조건이다. 90년대엔 '고' 라임이다"라며 90년대 전문가답게 분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90년대 전문가 다운 활약을 펼쳤다.
박나래는 15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토요일 밤! 워터밤!’ 특집에서 워터밤 안전요원으로 변신했다. 잔뜩 탄 피부 분장과 더벅머리 가발은 황정민을 연상케 해 박나래는 등장부터 빅웃음을 선사했다.
최근 보디프로필을 시작으로 운동에 재미를 붙였다는 그는 아담한 키임에도 6kg을 감량, 체지방량률 11%를 만들며 과거 리즈 시절 미모를 되찾아 화제가 됐다.
그런 박나래는 작아진 얼굴과 이목구비에도 여전히 살벌한 분장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첫 번째 문제로 코요태의 ‘실연’이 출제됐다.
박나래는 헷갈려하는 멤버들에게 “‘고고고’ 반복은 무조건이다. 90년대엔 ‘고’ 라임이다”라며 90년대 전문가답게 분석했다. 또한 어려운 발음에 갈피를 못 잡는 멤버들의 의견을 조율하고 해결되지 못한 부분을 짚어내는 등 정답을 향한 강한 열망을 보였다.
곧이어 간식 게임인 ‘부모님이 누구니?’가 이어졌다. 박나래는 매 라운드 자신 있게 정답을 외쳤지만 계속 절반만 맞추며 간식을 얻지 못해 짠내를 유발했다.
하지만 박나래는 피오와 키가 놓친 답을 토대로 잽싸게 정답을 가로채며 3라운드 만에 간식을 얻어냈다.
두 번째 문제로는 제로베이스원의 ‘필 더 팝’이 등장했다. 박나래는 노래가 나오는 동안 깜찍한 안무를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나래는 가사를 추리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다채로운 리액션을 더하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그 결과 박나래와 멤버들은 1차 시도 만에 정답을 맞추는 쾌거를 이뤄냈다.
센스 있는 입담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하는 박나래의 매력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놀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tv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20기 정숙 "콘돔·관계 묻던 성희롱 팀장 신고"
- '최진실 딸' 최준희, 결혼 임박?…웨딩화보 공개 후 애정 과시
- '박지성♥' 김민지, 영국서 한복 입었다…폭풍성장 아들 공개
- 송혜교, 과감한 하의실종 '깜짝'…휴가지서 화끈
- 박나래 "母, 빚 있는 경제 상황 공개…왜 힘들게 하나 생각도" (금쪽상담소)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