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게임 장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발할라 서바이벌'의 게임 스크린샷을 처음 공개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개발 일정에 맞춰 추가 스크린샷 등 이미지, 인게임 플레이 영상, 사전 예약 및 정식 출시일 등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를 지속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발할라 서바이벌 개발 총괄 고영준PD는 "앞으로 트레일러 영상, 인게임 플레이 영상 등 공개를 통해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 유저들의 기대를 뛰어 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개발에 전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발할라 서바이벌’의 게임 스크린샷을 처음 공개했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다크판타지 콘셉트의 모바일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간판 지식재산권(IP)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세계관을 공유한다. 언리얼엔진5으로 개발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스크린샷에선 캐릭터 선택 화면부터 플레이 장면까지 다양한 게임 콘셉트를 엿볼 수 있다.
공개한 캐릭터는 강인한 체력과 방어력으로 근접 전투에 특화한 ‘아셰라드’를 비롯해 다수에게 화려한 마법을 구사하는 ‘리프’, 높은 공격력을 바탕으로 적들에게 대미지를 입히는 ‘로스크바’ 등 3종이다.
이와 함께 음침한 기운이 감도는 스테이지에서 대규모로 몰려오는 몬스터를 화려한 스킬로 제압하는 전투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 예정이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개발 일정에 맞춰 추가 스크린샷 등 이미지, 인게임 플레이 영상, 사전 예약 및 정식 출시일 등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를 지속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발할라 서바이벌 개발 총괄 고영준PD는 “앞으로 트레일러 영상, 인게임 플레이 영상 등 공개를 통해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 유저들의 기대를 뛰어 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개발에 전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휴진하면 앞으로도 불매” 의료계 총파업에 뿔난 맘카페
- 송중기 이어 민희진까지…유명인 사칭 신종사기에 발칵
- ‘대형견 입마개’ 부탁에… “딸들 묶어라” 조롱한 12만 유튜버
- 손님 나갔는데 뜨뜻한 페트병이… 아이 엄마 행동 ‘충격’
- “연예인도 아이폰만 쓰네”… ‘셀카 열풍’에 삼성 곤혹
- “인천공항에서 테니스를”... 윤종신 아내, 민폐에 격분
-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 성공…처벌 양형 줄일까
- 33도 폭염에도 ‘맨발의 청춘’… 맨발걷기 열풍
- “왜 결혼 안 하냐” 잔소리에 흉기를… 30대 징역형
- “옥상서 동급생 성폭력… 교사 아무 조치 없었다” 울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