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섭♥세승→윤재♥윤하 최종 커플 탄생…재형·지원 '엇갈림' (연애남매)[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남매'에서 세 쌍의 최종 커플이 만들어졌다.
이날 철현은 자신이 힘들 때 다가와준 세승이 큰 위로가 됐다며 최종 선택에서 세승을 선택했다.
정섭 또한 "좀 잘 안 맞는 부분도 있지만 잘 맞는 부분이 더 많다고 생각이 들었고, 점점 마음이 커져가는 기분이 든다. 그래서 더 알아가보고 싶다"고 고백하며 세승을 선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연애남매'에서 세 쌍의 최종 커플이 만들어졌다.
14일 방송된 JTBC X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연애남매'에서는 출연진들의 최종 선택이 공개됐다.
이날 철현은 자신이 힘들 때 다가와준 세승이 큰 위로가 됐다며 최종 선택에서 세승을 선택했다. 정섭 또한 "좀 잘 안 맞는 부분도 있지만 잘 맞는 부분이 더 많다고 생각이 들었고, 점점 마음이 커져가는 기분이 든다. 그래서 더 알아가보고 싶다"고 고백하며 세승을 선택했다.
그는 "말할 때 내가 끝까지 잘 해보려고 노력해볼게. 오해되지 않게"라고 말했고, 세승은 "나도 잘 알아들으려고 노력할게"라며 웃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전화를 끊었고, 세승은 전화를 끊은 뒤 뛰어오라는 정섭의 말을 듣고 그에게 달려가 안겼다.
정섭은 "막상 세승이가 저한테 달려와서 안기는 순간에 그 전이랑 확 달라지는 느낌이 들었다. 서로가 선택한 사람이라 그게 정말 신기했다. 갑자기 마음의 크기가 더 확 뚫리는 듯한 느낌"이라고 이야기했다. 세승은 "진짜 왜 그렇게 떨렸는지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내 인생에서 이렇게 나를 설레게 하는 사람을 또 만날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 들고 3주 안에 이런 감정이 생길 줄 몰랐다"고 덧붙였다.
윤재는 윤하에게 전화해 "누나 템포에 맞춰 천천히 올 수 있게끔 내가 기다릴게"라고 고백했고, 윤하는 윤재에게 달려가 포옹하며 두 번째 최종 커플이 됐다. 윤하는 "정말 순도 100%의 마음이 그대로 느껴져서 굉장히 마음도 많이 열리고 솔직하게 변하게 된 거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세 번째 최종 커플로 이어진 이들은 용우와 지원이었다. 재형은 지원을 최종 선택했지만, 지원이 용우를 선택하며 커플로 이어지지 못했다.
지원은 "나는 정말 진심으로 재밌었다. 우리가 한 데이트가. 그래서 오빠가 어떤 부분이 나와 맞지 않는 부분도 느꼈지만, 그것 말고도 지금 내 상황과 지금 나의 인생의 시기에서 내가 필요로 하는 사람의 모습이 나에게 있기 때문에 그게 나의 선택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것 같아서, 오빠가 '내가 뭐 때문에 그랬던 거지' 하는 고민은 우리가 어제 얘기하면서 많이 풀었던 거 같고, 그래서 더 많은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도 너무 즐거웠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최종 커플들 중 '현커'는 윤재와 윤하 커플이었다.
사진= '연애남매'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20기 정숙 "콘돔·관계 묻던 성희롱 팀장 신고"
- '최진실 딸' 최준희, 결혼 임박?…웨딩화보 공개 후 애정 과시
- '박지성♥' 김민지, 영국서 한복 입었다…폭풍성장 아들 공개
- 송혜교, 과감한 하의실종 '깜짝'…휴가지서 화끈
- 박나래 "母, 빚 있는 경제 상황 공개…왜 힘들게 하나 생각도" (금쪽상담소)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