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80코리아, 웨슬리 비서스 첫 내한 세미나·팬미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렝스라이프의 짐80코리아는 6월 22일 2024 아놀드클래식 챔피언 웨슬리 비서스 선수를 초청해 프로 선수들을 위한 '포징 세미나'가 금천구 소재 짐80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짐80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2024 클래식 챔피언 웨슬리 비서스 선수를 초청하여 포징 코칭을 받을 수 있어 선수들이 자신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웨슬리 비서스 선수의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렝스라이프의 짐80코리아는 6월 22일 2024 아놀드클래식 챔피언 웨슬리 비서스 선수를 초청해 프로 선수들을 위한 ‘포징 세미나’가 금천구 소재 짐80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6월 23일에는 콤마짐 망우역점에서 웨슬리 비서스 선수의 팬미팅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프로 보디빌더들이 무대에서 더 완벽한 포즈를 선보일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로 웨슬리 비서스가 직접 1조 5명씩 20분간 포징을 코치해주며 질의응답도 진행한다. 또한 웨슬리 비서스와 직접 대면하고, 소통할 수 있는 팬미팅에서는 34명씩 3타임으로 소규모로 운영될 예정이다.
짐80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2024 클래식 챔피언 웨슬리 비서스 선수를 초청하여 포징 코칭을 받을 수 있어 선수들이 자신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웨슬리 비서스 선수의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웨슬리 비서스 선수는 ‘2023 유로파프로:1위’, ’2024 아놀드 클래식:1위, ‘2024 아놀드 클래식 UK:1위 등 클래식 피지크(Classic physiqye) 정상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네덜란드 출신의 유명 보디빌더다.
공식 한국지사 짐80코리아는 “세계적으로 증명된 웨슬리 비서스 선수, 김성환 선수를 공식 모델로 채택함으로써 앞으로도 세미나와 스포엑스 같은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곧 개최될 세미나, 팬미팅의 자세한 일정과 참가 신청은 스트렝스라이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개최한 짐80코리아는 독일 헬스 기구 브랜드이다. 1980년에 설립되어 독일 겔센키르헨 루르 지역의 중심부에서 피트니스, 강도, 의료 및 고성능 장비와 기계를 설계 및 생산하고 있으며 장인의 정밀도, 선명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유명 보디빌더부터 헬스산업 종사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85만원에 팔리는 디올 가방, 원가 ‘8만원’이었다
- “몸 안좋아 보신탕 해먹으려”…키우던 개 도살한 60대
- 청주 공무원, 70대 청소부에게 “점심 만들라” 갑질
- 박세리 父 고소 전말…“3천억 새만금 사업에 위조서류”
- 밀양 성폭행 피해자 돕기 모금…하루만 5천만원 모였다
- “33살인데,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아살세]
- 옆 승객에 기댄채 ‘쿨쿨’…이준석 지하철 목격담 확산
- 현직 중학교 교사 “학생이 복도에서 비틀”…마약 목격담
- “소리 지르면서”…서초 법무법인서 중년男 투신 사망
- “하남 사건은 ‘교제 살인’…스무살 동생 억울함 풀어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