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 르피에드, 계약자 대상으로 서비스 제공
대전을 넘어 충남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주거상품 ‘그랑 르피에드’에서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하이엔드’라는 명성에 걸맞은 특별한 VIP 서비스와 의전을 제공하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랑 르피에드’는 분양 계약을 완료한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추가적인 별도의 조건 없이 특급 VIP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특전인 ‘피에드 클럽’이 있다. '피에드 클럽'은 계약자를 대상으로 최근의 라이프 트렌드를 공유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입주 이후에나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를 계약과 동시에 미리 체험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다.
‘피에드 클럽’을 통해 기존 제공했던 서비스로는 먼저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제휴를 통해 주차권 제공 및 사은 혜택과 할인권 및 롯데백화점 대전점 내 각종 상품권과 이용권을 증정했다.
또한 서울 강남 '문정 르피에드'에 입점해 있는 미슐랭 투스타 레스토랑 '이종국 104'의 런치·디너 초대권을 무상 제공해 프라이빗한 만찬도 즐기고 르피에드가 자랑하는 어메니티 시설을 관람하며 향후 직접 누리게 될 특별한 서비스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던 바 있다.
현재는 계약 고객들에게 휘슬락 제주호텔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 예약 시 사용 가능하며 제주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숙박권을 사용할 수 있다.
지난 6월 3일에는 지난해 10월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됐던 1차 골프행사에 이어 ‘2nd 피에드 클럽 초청 친선 골프 행사’까지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1차 때보다 더욱 큰 규모로 프로골퍼, 연예인 등 다양한 셀럽들과 동반 라운딩으로 진행돼 행사의 품격을 높였다.
골프 행사에 참여한 계약자 A씨는 “동반한 지인과 함께 특급 서비스를 제공받아 그랑 르피에드 계약자라는 자부심도 생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특히 형식적인 행사로 끝난 것이 아니라 매끄러운 행사 진행과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고 배려 넘치는 의전으로 진짜 ‘하이엔드’라는 느낌을 받아서 더욱 좋았다”고 말했다.
행사는 중식을 시작으로, 프로골퍼 및 연예인들과 개회식 및 시타, 저녁만찬 및 계약자간 스킨쉽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시상식도 진행됐다. 또한 예비 예비입주자뿐 아니라 계약자 지인까지 초대해 참가자들은 더욱 알찬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특급 VIP 서비스와 성황리에 마무리된 골프 행사 등으로 입소문을 타고 최근 대전시 내 관심도도 크게 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대전, 충남의 랜드마크 하이엔드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했고, 고객 분들이 만족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금번 행사 이후 상담을 원하는 방문객들과 계약 고객들의 지인 소개 등을 통한 계약 건도 부쩍 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실제 입주 후에는 더욱 많은 서비스와 편의 등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법조인, 의사 등 고소득 자산가 계약 비중이 높은 만큼 상위 1%의 소사이어티가 꾸려져 모두가 선망하는 ‘하이엔드’ 주거단지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랑 르피에드는 둔산동 홈플러스 부지에 들어서는 최고급 주거 시설로 일대의 최고 높이인 47층을 자랑하며 전용면적 119·169㎡의 대형 평면으로 5개동, 총 832실의 대규모로 조성된다. 최고 높이를 자랑해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각광받고 있으며, 수도권에서도 드문 명품 어메니티와 다양한 커뮤니티를 갖춰 대전 하이엔드 주거문화의 표본이 될 전망이다.
그랑 르피에드는 하이엔드 주거상품에 걸맞는 각종 컨시어지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민에게는 비서 서비스와 컨시어지 서비스 등 최고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비롯해 서울 고급 주거 단지에만 들어가던 신세계 푸드의 조식 서비스도 이용 가능할 예정이다.
고급스러운 각종 특화설계 및 커뮤니티도 마련된다. 길이 20m의 레인 3개를 갖춘 실내 수영장 '피에드 풀'이 들어선다. 수상활동을 위한 레인뿐 아니라 휴식을 위한 썬베드 존도 한 켠에 위치해 구색만 갖춰놓은 수영장이 아닌 호텔식 수영장을 선봬 단지의 품격을 높인다.
실내에서 일반 타석은 물론 스크린 골프룸, 퍼팅을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퍼팅 그린 등 용도별로 구분된 공간을 갖춘 골프 클럽과 각종 운동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클럽도 들어선다. 피트니스 클럽에는 1대 1 개인 강습을 위한 퍼스널 트레이닝 룸, 필라테스 룸과 그룹운동 또는 요가를 위한 대형 GX룸 공간도 준비된다.
샤워 및 사우나 시설을 갖춘 스파클럽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특히 단지 내 사우나 시설은 수도권을 제외한 단지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어 그랑 르피에드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 시설인 선셋 라운지를 조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가족들만의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클럽과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룸를 조성해 편의성도 높일 계획이다.
한편, 2차분 물량을 성황리에 계약 중인 그랑 르피에드의 견본주택은 대전 유성구 봉명동 일대에 조성돼 있다. 현재 방문 상담을 통해 동, 호수를 선택하여 계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내방객을 받고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달에 150만원 줄게"…딸뻘 편의점 알바에 치근덕댄 중년남 - 아시아경제
- 버거킹이 광고했던 34일…와퍼는 실제 어떻게 변했나 - 아시아경제
- "돈 많아도 한남동 안살아"…연예인만 100명 산다는 김구라 신혼집 어디? - 아시아경제
- "일부러 저러는 건가"…짧은 치마 입고 택시 타더니 벌러덩 - 아시아경제
- 장난감 사진에 알몸 비쳐…최현욱, SNS 올렸다가 '화들짝' - 아시아경제
- "10년간 손 안 씻어", "세균 존재 안해"…美 국방 내정자 과거 발언 - 아시아경제
- "무료나눔 옷장 가져간다던 커플, 다 부수고 주차장에 버리고 가" - 아시아경제
- "핸들 작고 승차감 별로"…지드래곤 탄 트럭에 안정환 부인 솔직리뷰 - 아시아경제
- 진정시키려고 뺨을 때려?…8살 태권소녀 때린 아버지 '뭇매' - 아시아경제
- '초가공식품' 패푸·탄산음료…애한테 이만큼 위험하다니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