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가족재단, ‘보라데이’ 연합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젠더폭력통합대응단은 13일 수원역 로데오 거리에서 '2024년 보라데이 연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경기도젠더폭력통합대응단 산하 여성긴급전화1366 경기센터는 매년 6월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여성긴급전화1366 경기센터, 경기도여성폭력방지협의회 등 유관기관들이 함께 수원역 로데오 거리에서 1000여명의 시민을 대상으로 젠더폭력 예방 및 인식개선을 위한 거리 캠페인을 벌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젠더폭력통합대응단은 13일 수원역 로데오 거리에서 '2024년 보라데이 연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보라데이’는 매월 8일로 지정된 가정폭력과 아동학대 예방의 날이다.
경기도젠더폭력통합대응단 산하 여성긴급전화1366 경기센터는 매년 6월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여성긴급전화1366 경기센터, 경기도여성폭력방지협의회 등 유관기관들이 함께 수원역 로데오 거리에서 1000여명의 시민을 대상으로 젠더폭력 예방 및 인식개선을 위한 거리 캠페인을 벌였다.
김혜순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는 “경기도 내 유관기관과 긴밀한 네트워크를 통해 젠더폭력을 예방 및 지원하고 폭력이 없는 경기도민을 위한 안전망 구축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 '경기북부 동~서 잇는 교외선' 12월 운행 재개
- 경기도, '용인 기흥 미래 도시첨단산업단지' 심의 통과…세메스 기술개발센터 10월 착공
- 경기도, 공동주택 관리지원 자문단 50➝80명 확대
- 경기도, '식중독 예방관리 강화'… 집단급식소 ·음식점 등 점검
- 경기도, '경기모아뮤직페스티벌' 15일 자라섬서 개막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별 다섯 개 달성 가나"…배현진, 이재명 집유형에 일갈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