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라이크 장르 판도 바꾼다. 라이온하트 '발할라 서바이벌' 스크린샷 공개

김남규 2024. 6. 14. 1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자사가 개발 중인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의 게임 스크린샷을 14일 최고 고액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개발 총괄 고영준PD는 "유사 장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게임 스크린샷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한 차원 높은 개발력이 원동력이 된 것"이라며, "앞으로 트레일러 영상, 게임 플레이 영상 등 공개를 통해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 이용자들의 기대를 뛰어 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개발에 전념하겠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자사가 개발 중인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의 게임 스크린샷을 14일 최고 고액했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간판 IP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게임으로, 기존 로그라이크 장르와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로 개발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스크린샷에서는 매력적인 캐릭터부터 몬스터와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장면까지,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그래픽을 강조하고 있다.

발할라 서바이벌 게임 화면

캐릭터의 경우 강인한 체력과 방어력으로 근접 전투에 특화된 워리어 ‘아셰라드’, 다수에게 강력하고 화려한 마법을 사용하는 소서리스 ‘리프’, 높은 공격력으로 바탕으로 재빠르게 적들을 처치하는 로그 ‘로스크바' 등 3종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음침한 기운이 감도는 스테이지에서, 대규모로 몰려오는 몬스터를 화려한 스킬로 휩쓰는 캐릭터들의 전투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로그라이크는 글로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장르인 만큼, 이번 ‘발할라 서바이벌’ 게임 스크린샷 공개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언리얼엔진5를 활용한 수준 높은 그래픽이 강점이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모바일 플랫폼을 타깃으로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 예정이며,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개발 일정에 맞춰 추가 스크린샷 등 이미지, 게임 플레이 영상, 사전 예약 및 정식 출시일 등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를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개발 총괄 고영준PD는 “유사 장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게임 스크린샷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한 차원 높은 개발력이 원동력이 된 것”이라며, “앞으로 트레일러 영상, 게임 플레이 영상 등 공개를 통해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 이용자들의 기대를 뛰어 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개발에 전념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