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미션 이벤트 '혜택존' 인기…누적 참여자 390만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미션 참여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혜택존'의 일 참여자수가 10만명에 달한다고 14일 밝혔다.
혜택존은 매일 간단한 미션에 참여하면 소정의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다.
특히 '꽝 없는 룰렛'은 매일 10명씩, 누적 400명 이상의 100만 포인트 당첨자를 선정하는 이벤트로, 거래 미션에 따라 중복 참여가 가능해 가장 높은 참여 횟수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미션 참여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혜택존'의 일 참여자수가 10만명에 달한다고 14일 밝혔다.
혜택존은 매일 간단한 미션에 참여하면 소정의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다. 혜택존은 ▲비트코인의 전날 종가 대비 등락을 맞추는 '오늘의 시세' ▲최대 100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룰렛형 미션 '꽝 없는 룰렛' ▲출석만 해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매일매일 출석체크'로 구성돼 있다.
지난 5월 정식 출시한 이래 혜택존은 누적 참여 이용자 수가 약 390만 명, 하루 평균으로는 약 9.7만 명이 참여했다. 특히 '꽝 없는 룰렛'은 매일 10명씩, 누적 400명 이상의 100만 포인트 당첨자를 선정하는 이벤트로, 거래 미션에 따라 중복 참여가 가능해 가장 높은 참여 횟수를 기록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매일 평균 10만 명이나 되는 많은 이용자들이 혜택존에 참여하며 좋은 반응을 보내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빗썸은 이용자들이 가상자산 거래의 즐거움과 여러가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처음 본 女가슴에 쓱쓱 손댄 男…"곧 7억 될 것"
- 밀양 폭로 유튜버, 기어이 사람 하나 잡았다
- 한동훈 당권 도전 SWOT…"뒤집을 기회" "얻을 것이 없다"
- "이 얼굴이 66년생이라니…" 생활습관 전부 공개한 동안男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