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영웅 '플라튼'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신규 영웅 '플라튼'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첫 다크나이츠 영웅 '플라튼'의 추가다.
'플라튼'은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원작 '세븐나이츠'의 다크나이츠 중 하나로 등장한다.
이외에도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 '유신', 16,801~17,600 스테이지 추가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신규 영웅 '플라튼'을 추가했다.
13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첫 다크나이츠 영웅 '플라튼'의 추가다.
'플라튼'은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원작 '세븐나이츠'의 다크나이츠 중 하나로 등장한다. 플라튼은 액티브 스킬을 통해 단일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대상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줄 수 있다. 또한 치명타 공격 성공 시 자신의 추가 피해 확률이 증가하는 버프를 획득하고, 피해를 본 대상은 최종 회피가 감소하는 디버프에 걸린다.
더불어,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로 '스테이지 부스트'가 추가됐다. 이는 스테이지 점핑 기회를 주는 주사위 게임으로, 이용자는 주사위 눈 수만큼 스테이지를 전진하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악몽 난이도 아티팩트'도 눈길을 끈다. 이 아티팩트는 악몽 스테이지에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 시 해당 영웅에게 강력한 버프를 제공한다. 악몽 스테이지는 일반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해야 입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 '유신', 16,801~17,600 스테이지 추가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2014년 출시 이후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이다. 이 게임은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특징으로 내세우는 작품으로,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를 확장한 세계관을 선보이고 있다. 이용자들은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20기 정숙 "콘돔·관계 묻던 성희롱 팀장 신고"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극단적 선택' 유재환, 병원서 난동…"의식 돌아와 퇴원" (카라큘라)
- '두 아들맘' 강성연, 이혼 후 근황 공개…"꿈과 현실 사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아들 생일 위해 으리으리 홈파티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