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5' 백수진, 심규덕에 파격 제안 "우리 몰래 나가자"…MC 혼란 [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수진이 심규덕에게 파격 제안을 해 관심을 모은다.
13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심규덕이 박혜경, 백수진과 비밀도장 1:1 데이트를 즐겼다.
이후 심규덕은 백수진을 만나 공방 데이트를 즐겼다.
그러다가도 백수진은 심규덕에게 "넌 데이트 둘 중 뭐가 더 재밌었냐. 말 잘 해라. 진실되게 말해준다고 했잖아"라며 불안감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백수진이 심규덕에게 파격 제안을 해 관심을 모은다.
13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심규덕이 박혜경, 백수진과 비밀도장 1:1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방송에서 심규덕은 박혜경과 데이트를 즐긴 후 박혜경에게 확신을 줬다.
이날 심규덕은 박혜경과 즐거운 데이트를 마치고 박혜경에게 "아까 말한 것처럼 불안해 할 필요 없이 숙소 가서 푹 쉬면서 잘 기다려. 난 갔다올게"라며 마음의 확신을 줬다.
이에 유세윤은 "이렇게 확신을 주면, 수진 씨한테는 확실히 확신을 주면 안 되지"라고 말했다.
이후 심규덕은 백수진을 만나 공방 데이트를 즐겼다.
둘은 서로의 앞치마 끈을 묶어주는 등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백수진은 "오늘 좀 잘생겼네 규덕아. 내 취향이다"라며 화끈 플러팅을 했다.
또 심규덕에게 자신의 립스틱을 발라주며 입술을 터치하고 머리를 만지는 등 적극적인 스킨십을 하기도.
그러다가도 백수진은 심규덕에게 "넌 데이트 둘 중 뭐가 더 재밌었냐. 말 잘 해라. 진실되게 말해준다고 했잖아"라며 불안감을 내비쳤다.
이에 심규덕은 "이게 더 재밌었다"라고 말했고, 백수진은 "만족스럽다"라고 말해 환한 미소를 지었다.
백수진은 "아쉽다. 너무 짧다"라고 아쉬워하며 "우리 나중에 둘이 몰래 나갔다 오자"라고 파격 제안을 했다.
심규덕은 "그래"라고 긍정의 대답을 내놓으며 백수진과 주먹 인사를 나눴다.
이에 MC들은 "뭐지 저거? 저희가 사실 눈빛으로 느끼기엔 혜경 씨에게 마음이 갔다고 생각했는데, 막판에 이렇게 되면 저희가 알 수 가 없다. 마음 모르겠다"라며 당황한 기색을 드러냈다.
사진=MBN '돌싱글즈5' 방송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20기 정숙 "콘돔·관계 묻던 성희롱 팀장 신고"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극단적 선택' 유재환, 병원서 난동…"의식 돌아와 퇴원" (카라큘라)
- '두 아들맘' 강성연, 이혼 후 근황 공개…"꿈과 현실 사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아들 생일 위해 으리으리 홈파티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