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에스파 정산이야" 윈터, 차은수에 경제력 플러팅→명품 연기 (채널훈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 윈터가 박명수의 '얼굴 천재' 부캐 차은수에 반해 완벽한 플러팅을 날렸다.
이날 얼굴천재 차은수(박명수)는 민정이(에스파 윈터)와 드라마 '눈물의 여신'을 촬영했다.
매번 고백 대사마다 차은수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이는 윈터는 실제로 '눈물의 여왕' 캐릭터를 떠올리게 하는가 하면 사랑에 빠진 모습을 완벽히 표현해 명품 연기력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에스파 윈터가 박명수의 '얼굴 천재' 부캐 차은수에 반해 완벽한 플러팅을 날렸다.
13일 유튜브 채널 '채널 훈훈'에는 '어떤 여자가 당신을 안 좋아하겠어?'라는 제목의 '얼굴천재 차은수'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얼굴천재 차은수(박명수)는 민정이(에스파 윈터)와 드라마 '눈물의 여신'을 촬영했다.
'눈물의 여왕' 김수현과 김지원의 대사를 똑같이 따라하는 차은수와 윈터.
윈터는 차은수의 고백 대사에 꿀 떨어지는 표정으로 NG를 내는가 하면 "사랑한다"며 대사에 없는 말을 해 눈길을 끌었다.
매번 고백 대사마다 차은수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이는 윈터는 실제로 '눈물의 여왕' 캐릭터를 떠올리게 하는가 하면 사랑에 빠진 모습을 완벽히 표현해 명품 연기력을 자랑했다.
윈터는 사투리로 스태프에게 차은수에게 빠졌음을 밝혀 귀여움을 자아낸다.
윈터는 차은수의 눈물을 닦아주는 신을 촬영하며 떨려했고 "약이 효과가 없나보다. 심장이 아프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저 예쁘다는 말 많이 들었다", "박명수가 실물 예쁜 아이돌 1위로 뽑아줬다"며 미모를 어필했고 차은수는 "그 XX 참 주책이다"라며 셀프 디스를 하는가 하면 눈치없이 촬영장을 떠나갔다.
윈터는 떠나려는 차은수를 붙잡고 "저 대기업 다닌다. 세 개 앨범 연속 초동 100만 장 넘겼다. 14개 도시 해외 투어도 간다. 무엇보다 내일 모레 정산이다"라며 금융 플러팅을 날렸다.
"인기 떨어져도 제가 책임질 수 있다"며 차은수에게 고백한 윈터. 차은수는 "저는 팬들과 연애 중이다"라며 철벽을 쳤다.
이어 차은수는 "카리나랑 친하냐"고 물으며 "다음 주 나와달라고 얘기 좀 해달라"고 부탁해 웃음을 안겼다. 윈터는 "안 친하다. 안 친한데 어떻게 얘기하냐"며 끝까지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사진 = 채널훈훈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20기 정숙 "콘돔·관계 묻던 성희롱 팀장 신고"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극단적 선택' 유재환, 병원서 난동…"의식 돌아와 퇴원" (카라큘라)
- '두 아들맘' 강성연, 이혼 후 근황 공개…"꿈과 현실 사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아들 생일 위해 으리으리 홈파티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