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박보검·수지, 첫사랑같이 순수한 느낌, 눈호강 가능”(‘문명특급’)

박세연 2024. 6. 13. 20: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명특급’ 탕웨이가 ‘원더랜드’ 박보검, 수지에 대해 언급했다.

1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MMTG 문명특급’의 ‘THE MMTG SHOW’에서는 영화 ‘원더랜드’ 주인공인 탕웨이가 출연했다. 

이날 탕웨이는 영화 ‘원더랜드’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수지, 박보검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박보검은 너무 아름답고 너무 잘생겼다. 피부도 좋고 성격도 좋고 스윗하고 완벽하다”고 극찬했다. 

탕웨이는 “특히 보검과 수지가 같이 있을 때 너무 달달하다. 영화에서 기타치고 노래 부르면서 서로 바라볼 때 오 마이 갓”이라고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첫사랑같이 정말 순수한 느낌을 준다. 눈호강 가능”이라고도 했다. 



박보검과 수지가 노래 부르는 장면이 탄생한 비화도 공개했다. 탕웨이는 “갑자기 결정됐다. 멜로디를 만들어서 줬는데 박보검이 하루만에 가사를 썼다. 정말 하루 밤새고 나온 가사”라며 “어떻게 이렇게 다재다능 할 수 있을까 생각도 했다”고 말했다. 

이들 커플에 대한 중국 내 반응도 뜨거웠다고. 탕웨이는 “‘진짜 잘 어울린다’, ‘이런 커플 진짜 오랜만이다’ 등 뜨거운 반응이었다”며 “중국 현지 보도에서도 정말 오랜만에 ‘저 캐틱터들이 진짜였으면 좋겠다’고 나왔다”고 덧붙였다. 라며 중국에서도 뜨거운 박보검, 수지의 인기를 전했다.

한편 영상에서 탕웨이는 아이유의 ‘쉬..’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박세연 기자 psyon@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