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박보검♥수지' 앓이 "너무 달달해, 눈호강 가능" (문명특급)[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탕웨이가 수지, 박보검의 케미를 언급해 관심을 모은다.
한편, 이날 탕웨이는 박보검과 수지의 '더 시즌스' 무대를 언급하기도.
탕웨이는 "박보검 씨랑 수지 씨가 같이 '더 시즌스'에서 노래 부른 거 봤냐. 와 너무 좋았다. 둘이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리고 둘 다 노래를 정말 잘한다"라며 극찬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탕웨이가 수지, 박보검의 케미를 언급해 관심을 모은다.
13일 유튜브 채널 'MMTG 문명특급'에는 '탕웨이 하우스윗 (How Sweet)? 당장 여보라고 부르고 싶을만큼~|THE MMTG SHOW'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영화 '원더랜드'에 출연한 배우 탕웨이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탕웨이는 "박보검은 너무 아름답고 너무 잘생겼다. 피부도 좋고 성격도 좋고 스윗하고 완벽하다"라며 함께 '원더랜드'에 출연한 박보검을 극찬했다.
이어 "특히 보검과 수지가 같이 있을 때 너무 달달하다. 영화에서 기타치고 노래 부르면서 서로 바라볼 때 오마이갓"이라고 감탄하며 해당 장면이 영화 '원더랜드' 속 최애 장면임을 밝혔다.
또 "첫사랑같이 정말 순수한 느낌을 준다. 눈호강 가능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보검, 수지 씨가 부르는 노래도 갑자기 결정됐다. 멜로디를 만들어서 줬는데 보검 씨가 하루만에 가사를 썼다. 정말 하루 밤새고 나온 가사다"라며 "전 '요놈 어떻게 이렇게 다재다능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탕웨이는 "중국 내 반응도 엄청났다. '진짜 잘 어울린다', '이런 커플 진짜 오랜만이다' 등의 반응이었다. 중국 현지 보도에서도 정말 오랜만에 '저 캐틱터들이 진짜였으면 좋겠다'라고 나왔다"라며 중국에서도 뜨거운 박보검, 수지의 인기를 전했다.
한편, 이날 탕웨이는 박보검과 수지의 '더 시즌스' 무대를 언급하기도.
탕웨이는 "박보검 씨랑 수지 씨가 같이 '더 시즌스'에서 노래 부른 거 봤냐. 와 너무 좋았다. 둘이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리고 둘 다 노래를 정말 잘한다"라며 극찬을 이어갔다.
사진='MMTG 문명특급' 영상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20기 정숙 "콘돔·관계 묻던 성희롱 팀장 신고"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극단적 선택' 유재환, 병원서 난동…"의식 돌아와 퇴원" (카라큘라)
- '두 아들맘' 강성연, 이혼 후 근황 공개…"꿈과 현실 사이"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아들 생일 위해 으리으리 홈파티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