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골프 명소’파인비치골프링크스, 4인 기준 팀 1인 그린피 무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서철을 맞아 4인 라운드시 1명 그린피를 무료로 해주는 골프장이 있다.
우리나라 골퍼들이 가장 라운드하고 싶어하는 전남 해남 파인비치골프링크스(대표이사 허명호)다.
땅끝 해남에 위치한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아시아퍼시픽 50대 코스에 선정된 국가대표급 프리미엄 씨사이드 골프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인 팀 패키지 전일정 카트비 무료
최고의 코스+다양한 먹거리도 메리트
피서철을 맞아 4인 라운드시 1명 그린피를 무료로 해주는 골프장이 있다. 우리나라 골퍼들이 가장 라운드하고 싶어하는 전남 해남 파인비치골프링크스(대표이사 허명호)다. 이 골프장은 혹서기인 7월과 8월에 걸쳐 주중 내장객에 한해 ‘Plus one(+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4인 기준 팀당 1인 그린피를 무료로 해주는 게 골자다.
2~3인 입장시에도 혜택은 있다. 전 일정 카트비를 면제해 준다. 이 프로모션은 Prestige Pack 또는 Econo Pack 중 파인비치호텔 숙박상품을 예약한 경우에 한해 제공된다.
땅끝 해남에 위치한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아시아퍼시픽 50대 코스에 선정된 국가대표급 프리미엄 씨사이드 골프장이다. 여름에도 푸른 바다와 소나무 숲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코스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오션뷰를 자랑하는 파인비치호텔의 객실에서는 다도해의 아름다운 여름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마치 사이판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품격 있는 골프여행을 원하는 골퍼들은 Prestige Pack을 선택하면 파인비치의 36홀 라운드와 오션뷰 호텔 숙박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시그니처 웰컴 칵테일과 신선한 제철 요리로 구성된 ‘수라상’ 만찬이 추가로 제공돼 럭셔리 ‘골캉스’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여름철 더위에 지친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별미도 준비했다. 신선한 전복과 회, 웰빙 해초가 어우러진 특선 회덮밥과 한방 육수에 토종닭, 돌문어, 전복을 넣고 푹 고아낸 해신탕은 몸과 마음의 치유를 선사한다.
1~2인 라운드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또 파인비치와 목포 중간에 자리한 전라남도 최초의 정원형 식물원 ‘산이정원’에서 자연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올해 5월에 신규 오픈하여 여름시즌 방문 고객들에게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허명호 대표는 “이번 여름, 파인비치골프링크스에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골퍼들이 골캉스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파인비치호텔에서의 숙박과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욱 풍성한 여름 휴가를 즐기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패키지 관련 세부사항 안내 및 예약은 파인비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예약실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대박제품 있다”… 대학가 마약전단 살포 배후 적발
- “클럽 갈 사람?” 파타야 납치·살해, 시작은 오픈 채팅
- 인천공항 한복판서 테니스를?… 커플 행동에 ‘시끌’
- “싱크대서 발 씻어”…‘세계2위’ 中밀크티 체인점 발칵
- “호텔 보고있나”… 6천원 성심당 빙수, 너무 싸서 논란
- 기아·포르쉐·르노 등 17개 차종 제작결함… 리콜 결정
- ‘테라사태’ 권도형 6조원대 벌금 납부키로… 민사 합의
- “내 아를 낳아도” 일론 머스크 출산 강요 의혹
- “사망 훈련병, 병원 이송 중 잠시 의식 찾곤 ‘죄송하다’”
- “오타니, MLB 제명·징역형 예상” 美칼럼니스트 X에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