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올해 유소년 승마캠프 7월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마사회는 7월 6~7일 구미시 공공승마장에서 '2024년 유소년 승마캠프'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유소년 승마캠프는 전국 유소년 승마 선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개별 연습이 어려운 크로스컨트리 종목 등 전문 승마강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캠프 1일차에는 '종합마술 이론 교육', '크로스컨트리 장애물 연습'이 이뤄진다.
이어 2일차는 '모의 크로스컨트리 경기 실습'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말에 실제로 기승한 상태로 포인트 강습을 받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캠프 신청 이달 12일부터 21일까지
한국마사회는 7월 6~7일 구미시 공공승마장에서 '2024년 유소년 승마캠프'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유소년 승마캠프는 전국 유소년 승마 선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개별 연습이 어려운 크로스컨트리 종목 등 전문 승마강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진은 마사회 선수단을 포함한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들로 구성됐다.
캠프 1일차에는 ‘종합마술 이론 교육’, ‘크로스컨트리 장애물 연습’이 이뤄진다. 이어 2일차는 ‘모의 크로스컨트리 경기 실습’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말에 실제로 기승한 상태로 포인트 강습을 받게 된다. 이밖에도 현장에서 말 기승 없이 강습을 참관하고자 하는 유소년도 별도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캠프 참가 신청은 6월 12일부터 6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호스피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음 본 女가슴에 쓱쓱 손댄 男…"곧 7억 될 것"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밀양 폭로 유튜버, 기어이 사람 하나 잡았다
- 전당대회 룰 결정되자 '한동훈 뜬다'…與, 당권 레이스 '활활'
- 직장서 잘린 밀양 가해자 "심정지 온 듯…난 다 잃었다"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