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백리스 노출 '아찔'…모델 데뷔 "영광이었다"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패션쇼 모델로 나서며 과감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12일 제니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지난 10일(현지시간) '라 카사' 쇼에 참석한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라 카사' 쇼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자크뮈스의 15주년 기념 컬렉션 쇼로, 이탈리아 카프리섬에 위치한 카사 말라파르테에서 진행됐다.
제니는 '라 카사' 쇼에서 절친으로 알려진 톱모델 신현지와 손을 몰래 잡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패션쇼 모델로 나서며 과감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12일 제니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지난 10일(현지시간) ‘라 카사’ 쇼에 참석한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라 카사' 쇼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자크뮈스의 15주년 기념 컬렉션 쇼로, 이탈리아 카프리섬에 위치한 카사 말라파르테에서 진행됐다.
제니는 "자크뮈스의 15년. 꿈의 일부가 되어 영광입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경험과 쇼를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며 소감을 전했다.
제니가 공개한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에서 백리스 드레스에 민트색 핸드백을 들고 워킹을 이어가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니는 등이 파인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 특히 옆가슴 라인을 노출하며 섹시한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제니는 '라 카사' 쇼에서 절친으로 알려진 톱모델 신현지와 손을 몰래 잡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제니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극단적 시도' 유재환, 병원서 난동…"정신 온전치 못해"
- 김종국, '수십억 사기' 충격 고백 "고심 끝에 돈 넣었는데…" (미우새)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아들 생일 위해 으리으리 홈파티
- '이동국 아들' 시안, 아빠 닮아 축구로 '대박'? 토트넘 방문 공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