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수환 감독, 유튜브 조회수 240만의 기적...유명 PD들의 선행 릴레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수환 감독이 유명 PD들의 선행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지난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밝혔다.
당시 구수환 감독의 인터뷰 영상은 조회수가 243만을 돌파하고 댓글만 3천개가 넘는 등 반응이 대단해 이태석 재단에도 큰 도움이 됐다.
최근 이태석 리더십 스쿨 수업 현장에는 신창석 PD가 함께했다.
신PD는 자신이 대표로 있는 연예인 봉사단을 통해 이태석 재단을 돕겠다고 약속하면서 자신과 아들 이름으로 후훤 회원에 가입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구수환 감독이 유명 PD들의 선행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지난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밝혔다.
얼마전 이태석 재단에는 3년동안 매일 1,000원씩 저축해 모은 1,119,355원이 기부금으로 들어왔다.
주인공은 송화영 PD였다. 유명 유튜브 채널의 PD로 영화 '부활' 관련 인터뷰를 요청해 와 인연이 됐다.
당시 구수환 감독의 인터뷰 영상은 조회수가 243만을 돌파하고 댓글만 3천개가 넘는 등 반응이 대단해 이태석 재단에도 큰 도움이 됐다.
송화영 PD는 "좋은 일하려고 적금을 들었는데, 구수환 이사장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결심했다"고 기부의 배경을 밝혔다.
유명 PD들과의 인연은 이게 끝이 아니다. 최근 이태석 리더십 스쿨 수업 현장에는 신창석 PD가 함께했다.
KBS에서 '명성황후' '무인시대' '신사와 아가씨'등 대하드라마, 주말드라마를 제작한 베테랑 PD로 요즘은 'OK좋아 연예인봉사단'을 조직해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신PD가 수업현장을 찾은 것은 구진성 리더십 스쿨 대표와의 인연 때문이다. 대학 같은과 동창으로 이태석 리더십 학교 소식을 듣고 도움이 되고 싶어 찾아왔다는 것이다.
신PD는 자신이 대표로 있는 연예인 봉사단을 통해 이태석 재단을 돕겠다고 약속하면서 자신과 아들 이름으로 후훤 회원에 가입도 했다.
구수환 감독은 "이태석 신부와의 인연은 정말 아름답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구수환 감독은 각종 강연 및 이태석 리더십 스쿨 수업을 통해 이태석의 정신을 알리고 있다.
사진= 이태석 재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극단적 시도' 유재환, 병원서 난동…"정신 온전치 못해"
- 김종국, '수십억 사기' 충격 고백 "고심 끝에 돈 넣었는데…" (미우새)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아들 생일 위해 으리으리 홈파티
- '이동국 아들' 시안, 아빠 닮아 축구로 '대박'? 토트넘 방문 공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