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오늘(13일) 컴백…"새로운 선미팝, 순수한 열망 담았다"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미가 초여름 감성을 담은 새로운 곡으로 돌아온다.
13일 선미 소속사 어비스컴퍼니 측은 "가수 선미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벌룬 인 러브(Balloon in Love)'가 오늘 13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매 앨범 새로운 컨셉과 음악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해 온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 선미가 지난 앨범과는 완전히 달라진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으로 8개월 만에 돌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선미가 초여름 감성을 담은 새로운 곡으로 돌아온다.
13일 선미 소속사 어비스컴퍼니 측은 "가수 선미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벌룬 인 러브(Balloon in Love)’가 오늘 13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매 앨범 새로운 컨셉과 음악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해 온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 선미가 지난 앨범과는 완전히 달라진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으로 8개월 만에 돌아왔다.
선미가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Balloon in Love’는 선미만이 가진 독특한 시선과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고스란히 담아낸 곡이다. ‘사랑에 빠진 풍선’이라는 의미를 지닌 곡의 제목처럼 사랑하는 사람을 사람, 자신을 풍선에 비유해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부풀어 오르는 마음”을 풍선의 이미지에 차용하여 표현했다.
풍선처럼 부풀어 오르는 마음을 역동적인 밴드 사운드로 표현한 브릿록 장르의 곡으로, 사랑을 하면서 벅차오르는 순간의 카타르시스를 속도감 있는 비트로 전개한다. 풍선이 터지기 직전의 아슬함을 리드미컬하고 생동감 있게 그렸다.
곡의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싱그러운 초여름의 풍경과 퓨어하면서도 섹시한 선미 특유의 분위기를 담았다. 러프한 카메라 무빙과 거침없는 액팅을 통해 사랑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연기하는 선미의 모습을 보여준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순수한 열망을 물기를 머금은 듯 깨끗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풀어내어 독보적인 감성을 완성했다.
앞서 선미는 3D 모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팝업스토어 오픈과 ‘선미껌’ 콜라보 상품 출시 등 개성 있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이목을 모았다.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사전 콘텐츠들을 통해 기존의 파격적이고 관능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난 차별화된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선미의 디지털 싱글 ‘Balloon in Love’는 오늘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적 시도' 유재환, 병원서 난동…"정신 온전치 못해"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父와 법정 싸움' 박세리 "200억 부모님 다 드렸다" 재조명
- '정형돈♥' 한유라, 하와이서 위급 "딸 각막 손상 심각"
- '이동국 아들' 시안, 아빠 닮아 축구로 '대박'? 토트넘 방문 공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