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연 "채소·김치 안 먹어…母 늘 안쓰러워했다" (시골요리 대작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전소연이 김치 없는 김치 볶음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전소연은 삼겹살을 구워 먹은 뒤, 삼겹살 기름에 김치 볶음밥을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볶음밥을 만들며 전소연은 "우리 엄마는 일부러 김치 국물을 많이 만들어 주신다"고 이야기했다.
여기에 전소연은 고추장과, 남은 삼겹살, 참기름, 굴소스와 설탕, 계란을 넣어 김치 없는 김치 볶음밥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김치 없는 김치 볶음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12일 유튜브 Pixid 채널에는 '제 얼굴보다 큰 대왕 토마호크를 솥뚜껑에 구워 먹었어요!'라는 제목의 웹 콘텐츠 '시골요리 대작전' 새 에피소드가 업로드됐다.
이날 전소연은 삼겹살을 구워 먹은 뒤, 삼겹살 기름에 김치 볶음밥을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채소를 싫어하기로 유명한 그는 김치도 먹지 않는다고 밝힌 바. 이날 김치 볶음밥에도 김치가 들어가지 않았다.
그는 먼저 파를 두껍게 썰어 기름만 낸 뒤에 건져냈다. 밥을 넣고 볶은 뒤, 김치 국물만 넣어 요리했다. 볶음밥을 만들며 전소연은 "우리 엄마는 일부러 김치 국물을 많이 만들어 주신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전소연은 "엄마는 저를 늘 안쓰러워하셨다. 유치원 때 제가 너무 야채 먹기 싫은데 선생님이 계속 먹으라고 해서 음식을 가방에 부어 왔다"며 "엄마가 그런 날 보고 얼마나 마음이 아팠겠나"라고 채소를 먹지 못해 생긴 어린시절 에피소드를 밝혔다.
여기에 전소연은 고추장과, 남은 삼겹살, 참기름, 굴소스와 설탕, 계란을 넣어 김치 없는 김치 볶음밥을 만들었다. 그러나 완성된 볶음밥의 맛을 본 감독은 "계란 볶음밥 맛"이라고 평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Pixid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적 시도' 유재환, 병원서 난동…"정신 온전치 못해"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父와 법정 싸움' 박세리 "200억 부모님 다 드렸다" 재조명
- '정형돈♥' 한유라, 하와이서 위급 "딸 각막 손상 심각"
- '이동국 아들' 시안, 아빠 닮아 축구로 '대박'? 토트넘 방문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