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OST 라인업 공개…임윤성·크래비티·김예지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윤성, 크래비티, 김예지가 '플레이어2'의 유쾌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OST 제작사 블렌딩은 12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의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블렌딩에 따르면 이번 OST는 드라마의 유쾌한 스토리와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려 줄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임윤성, 크래비티, 김예지가 '플레이어2'의 유쾌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OST 제작사 블렌딩은 12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의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2018년 시즌 1에 이어 6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플레이어2’는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등 더 강력해진 ‘꾼’들이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OST 라인업에는 최근 데뷔 이후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첫 1위를 차지하고, 일본 활동을 시작한 그룹 크래비티의 앨런, 우빈, 민희, 형준이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JTBC ‘슈퍼밴드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밴드 시네마(CNEMA)의 보컬이자 현재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임윤성과 ‘보이스 코리아 2020’, ‘슈퍼밴드2’ 등에서 특유의 음색으로 주목받았던 밴드 카디(KARDI)의 보컬 김예지가 합류한다.
블렌딩에 따르면 이번 OST는 드라마의 유쾌한 스토리와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려 줄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구성됐다. 세련되고 신나는 음악 속 가창자들의 다채로운 음색과 매력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특히 ‘비밀의 숲’, ‘펜트하우스’, ‘더 글로리’ 등 인기 드라마의 OST를 진두지휘했던 김준석 음악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는 임윤성이 가창한 OST Part.1 ‘리매치’(Rematch)를 공개해 이어질 OST를 향한 기대감을 더한 바 있다. ‘리매치’는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파워풀한 리듬의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임윤성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사기꾼들을 잡기 위해 ‘꾼’들이 다시 모였다는 드라마 내용을 생생하게 표현한 가사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플레이어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음 본 女가슴에 쓱쓱 손댄 男…"곧 7억 될 것"
- 나경원 "이재명이 대통령돼도 직 상실? 사법부 발밑에 꿇릴 것"
- 일본·이란 피하는 한국 축구, 살아 올라온 껄끄러운 난적은?
- 직장서 잘린 밀양 가해자 "심정지 온 듯…난 다 잃었다"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박정훈 "이재명, 지금이라도 김문기 유족에 사과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