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2', 'RAID, 다시 태어난 세계'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레이드 & 소울 2'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2일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는 'RAID, 다시 태어난 세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블레이드 & 소울 2'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2일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는 'RAID, 다시 태어난 세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블소2'는 최초의 레이드 서버 '이름 없는 자'를 신설했다. '이름 없는 자' 서버 전 지역은 모두 안전지대로 설정돼 있어 이용자 간 PVP(Player vs Player)가 불가능하다. 이에 이용자들은 경쟁 없이 필드 보스 레이드에 집중할 수 있다. 더불어 '이름 없는 자' 서버가 소속된 아랑 월드의 월드 콘텐츠도 모두 안전지대로 전환된다.
'이름 없는 자'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봉인된 전설 무기 1종과 방어구 6종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RAID, 무원의 탑, 레벨 업, 해룡산맥 에픽 등의 패스 미션을 통해 전설 장비 봉인 해제를 할 수 있다. 더불어 각 패스별로 미션 달성 시 '전설 소울' 33개, '소울/수호령 소환 티켓' 20,000장, '어두운 영웅 장비 풀세트'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엔씨(NC)는 신규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 마스터 비탄의 투기장 이벤트 신규 필드 용린사막 열풍사지도 추가한다.
이용자는 6월 26일부터 7월 3일까지 안전지대로 설정된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불타버린 초령목', '불타버린 낙원대성' 등의 몬스터를 처치해 '진마봉옥', '2차 전설 방어구 선택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스터 비탄의 투기장'은 6월 29일부터 홍염의 해룡산맥에서 사신수 서버와 글로벌 서버 내 모든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각 연합 간 경쟁을 뚫고 비탄의 투기장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망토 '해왕명보(비각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사신수 서버는 '태초의 보패 선택 상자', 글로벌 서버는 '청룡금대보(비각인)'를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엔씨(NC) 유창헌 블소2 사업실장은 "이번 RAID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PVE(Player vs Environment) 특화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다양한 보상도 준비했으니 '블소2'를 재밌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블소2'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점핑 캐릭터 생성 지원'과 'TJ 쿠폰(TJ's Coupon)'을 제공한다. 먼저, '이름 없는 자' 서버에 신규 캐릭터 생성 시 60레벨에서 시작할 수 있다. 더불어 장비 및 수호령, 소울, 퀘스트, 운명의 성도, 도감 등을 지원해 레이드 전투에 바로 투입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기존 이용자는 TJ 쿠폰을 사용해 5월 29일 05시 이전까지 강화 실패로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더 상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엔씨소프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적 시도' 유재환, 병원서 난동…"정신 온전치 못해"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조혜련 "아이유♥이종석 결혼식 축가 부르고파…300만 원 낼 것" 포부 (한 차로 가)
- '父와 법정 싸움' 박세리 "200억 부모님 다 드렸다" 재조명
- '정형돈♥' 한유라, 하와이서 위급 "딸 각막 손상 심각"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