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준비 끝! 안소희의 인 마이 캐리어
홍서영 2024. 6. 12. 16:54
이제 호텔만 예약하면 된다.
소희 언니가 좋다고 하면, 이건 사야지! 여름 맞이 호캉스를 떠난 안소희가 ‘최애템’이 가득한 캐리어를 공개했다. 소비 욕구를 1000% 자극할 예정이니 텅장 주의할 것.
안소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라면 분명 익숙할 이 브랜드, 펠로우의 텀블러도 어김없이 등장했다. 앙증맞은 크기의 머그로 예쁜 디자인은 기본이고, 다양한 색상도 보유해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안소희는 부드러운 샌드 듄 컬러와 깔끔한 시에나 컬러를 선택!
아이패드를 챙긴 것이 무색하게 디지털 디톡스가 목표라는 그는 마음의 양식을 쌓을 책도 빼놓지 않았다. 안소희가 선택한 책은 〈감히, 아름다움〉과 〈묘사하는 마음〉. 연희동에 위치한 서점 인스크립트에서 직접 구매했다고 밝혔다.
더워지는 날씨에 맞춰 여름용 잠옷을 구비했다는 안소희. 스타일링에 일가견 있는 그답게, 사랑스러운 도트 패턴이 돋보인다. ‘후들후들’ 몸에 가볍게 닿는 소재로 여름이면 늘 손이 가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집에서는 굴러다니는 티셔츠와 반바지를 입더라도, 놀러 갈 땐 셋업 챙겨주는 센스, 느낌 알잖아?
최상의 휴식이 필요한 호캉스에 달달구리 디저트는 빼놓을 수 없다! 안소희는 선물 받은 슈퍼말차의 블랙 롤 케이크를 호캉스를 위해 챙겨왔다며, 디저트를 향한 진심을 고백했다.
텀블러
책
잠옷
롤 케이크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