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 단지 내 상가, 17일부터 입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가 선보이는 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 단지 내 상가가 오는 6월 17일(월) 군별 현장 입찰에 이어 18일(화) 개별 온라인 입찰을 진행한다.
군별 현장 입찰의 경우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일원 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 3단지 정문 인근에서 이뤄지며, 우천 시 인근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푸짐한 경품 제공
DL이앤씨가 선보이는 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 단지 내 상가가 오는 6월 17일(월) 군별 현장 입찰에 이어 18일(화) 개별 온라인 입찰을 진행한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 내 상가는 총 4개 단지 중 1, 3, 4단지 총 66실 규모로 이 중 38실을 일반분양으로 공급한다. 앞서 성황리에 완판된 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 총 4개 단지, 2,329가구의 입주민을 고정수요로 확보할 수 있으며, 반경 500m 내에 주거단지 총 2,600여 가구의 풍부한 배후 수요를 품고 있다.
입찰자격은 현재 국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e편한세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명의로 가입한 후 참여할 수 있다. 군별 현장 입찰의 경우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일원 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 3단지 정문 인근에서 이뤄지며, 우천 시 인근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내방 상담 이벤트의 경우 직원과 상담 후 설문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6월 17일(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8일(월) 오후 3시 30분 군별 개찰 이후 현장에서 이뤄진다.
또한, DL이앤씨는 현장 투어 이벤트를 통해 사전에 현장을 직접 둘러볼 수 있고, 상권이나 사업지의 미래가치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현장 투어 이벤트의 경우 현장 투어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6월 16일(일)~17일(월) 이틀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에는 푸드트럭, 카페테리아 등이 운영돼 다양한 먹거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장소에서 즉석 추첨을 통해 발표된다. 경품은 △1등 제주도 호텔 2박 3일 숙박권 △2등 글래드 타올 세트(3종) △3층 글래드 우산 등이다.
어반카이브㈜ 분양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 단지 내 상가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방문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2,329가구의 입주민 고정수요와 주변 대학, 관공서 등 풍부한 배후 수요를 품은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 단지 내 상가는 안양세무서, 안양만안경찰서, 119안전센터 등 관공서가 위치해 있어 상권 활성화가 보다 빠르게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인근에 안양세무서가 있어 세무사 사무소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는 상황이다.
아울러 도보권에 안양대학교 안양캠퍼스가 위치해 있어 대학 상권의 유동 인구도 흡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실제로 대학 상권의 경우 소비성향이 강한 연령대가 타 상권 대비 많고, 주변으로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 등 다양한 업종이 형성돼 외부 수요까지 흡수하여 상권 안정성이 비교적 높다. 특히 안양대학교의 경우 재적 학생 수가 약 6,000명(‘23년 기준)에 달하는 만큼 대규모 수요층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 근명중, 신안중, 신성중, 신성고, 근명고 등 다수의 중·고교가 밀집돼 있어 재학생 약 2,700명(‘23년 교육부 공시 기준)의 배후 수요를 기대할 수 있으며, 학원 등 특정 업종의 영업도 유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최근 트렌트에 부합하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돼 고객 접근성이 좋고, 가시성이 우수하다. 길을 통해 1단지, 3-1단지, 3-2단지, 3-3단지, 4단지가 연결되며 고객 동선을 따라 점포를 배치해 체류시간이 길고, 유동 인구 확보에 안정적이다.
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 단지 내 상가는 내년 1월 중 입점할 예정으로 비교적 빠르게 임대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투자의 불확실성을 낮출 수 있고,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주변 상권 대비 합리적인 내정가에 공급될 예정으로 가격 경쟁력이 높다. 빠른 입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만큼 기존 안양역 인근에 조성된 구상권에서 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 단지 내 상가 인근의 신상권으로 상권이 크게 확장될 전망이다.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일원 새마을금고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벤 "아이 낳고 6개월만에 이혼 결심…거짓말에 신뢰 무너져" - 아시아경제
- 버거킹이 광고했던 34일…와퍼는 실제 어떻게 변했나 - 아시아경제
- 100명에 알렸는데 달랑 5명 참석…결혼식하다 인생 되돌아본 부부 - 아시아경제
- 장난감 사진에 알몸 비쳐…최현욱, SNS 올렸다가 '화들짝' - 아시아경제
- "황정음처럼 헤어지면 큰일"…이혼전문 변호사 뜯어 말리는 이유 - 아시아경제
- "언니들 이러려고 돈 벌었다"…동덕여대 졸업생들, 트럭 시위 동참 - 아시아경제
- "번호 몰라도 근처에 있으면 단톡방 초대"…카톡 신기능 뭐지? - 아시아경제
- "'김 시장' 불렀다고 욕 하다니"…의왕시장에 뿔난 시의원들 - 아시아경제
- "평일 1000만원 매출에도 나가는 돈에 먹튀도 많아"…정준하 웃픈 사연 - 아시아경제
- '초가공식품' 패푸·탄산음료…애한테 이만큼 위험하다니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