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애콜라이트', 공개 5일 만에 1110만 뷰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콜라이트'가 2024년 디즈니+ 최고 시청 기록을 달성한 작품에 등극했다.
지난 5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가 첫 공개 후 하루 만에 글로벌 480만 시청을 기록, 공개 5일 만에 1,110만 시청 기록을 달성하며 2024년 디즈니+ 시리즈 중 최고 시청 수치를 기록한 작품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애콜라이트'가 2024년 디즈니+ 최고 시청 기록을 달성한 작품에 등극했다.
지난 5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가 첫 공개 후 하루 만에 글로벌 480만 시청을 기록, 공개 5일 만에 1,110만 시청 기록을 달성하며 2024년 디즈니+ 시리즈 중 최고 시청 수치를 기록한 작품에 등극했다.
'애콜라이트'는 글로벌 동시 공개와 함께 국내외 언론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를 입증하는 듯한 시청 기록 지표는 앞으로 펼쳐질 '애콜라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킨다.
여기에 12일 3회 공개를 앞두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3회에서는 마스터 솔(이정재)과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의 중심이 된 쌍둥이 오샤, 메이(아만들라 스텐버그)의 숨겨진 과거가 펼쳐질 예정이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 로 매주 수요일 1회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아빠 닮아 축구로 '대박'? 토트넘 방문 공개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최화정, 충격적인 환갑 사진 공개…잘생긴 아버지 얼굴 공개까지
- 박세리, 父와 법정 싸움…"사문서위조 혐의로 고소, 조사 지켜볼 것" [공식입장]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아들 생일 위해 으리으리 홈파티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