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여 종 굿즈·콘텐츠로 만나는 바오 가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버랜드는 18일부터 30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에버랜드 동물원의 인기 판다 가족을 주제로 한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2'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중앙 입구에는 유채꽃밭에서 놀고 있는 다섯 판다 가족의 모습을 표현한 메인 포토존이 설치되며, '즐거운 소풍', '꼬마 바오들의 설렘 가득한 시작' 등을 주제로 꾸며진 5개 테마존이 방문객들을 맞는다.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는 1, 2차로 나누어 운영되며 네이버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는 18일부터 30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에버랜드 동물원의 인기 판다 가족을 주제로 한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2’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오패밀리의 모든 즐거운 순간들’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푸바오를 비롯해 첫 돌을 맞는 루이바오·후이바오 등 판다 가족을 소재로 만들어진 150여 종의 굿즈와 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중앙 입구에는 유채꽃밭에서 놀고 있는 다섯 판다 가족의 모습을 표현한 메인 포토존이 설치되며, ‘즐거운 소풍’, ‘꼬마 바오들의 설렘 가득한 시작’ 등을 주제로 꾸며진 5개 테마존이 방문객들을 맞는다.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는 1, 2차로 나누어 운영되며 네이버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개장 첫날인 18일을 제외하면 현장 예약도 동반 1인까지 가능하다.
윤준식 기자 semipr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골도 떠난다”… 매출 급감 사태 맞은 스타벅스
- [단독] ‘성매수자’로 위장한 경찰에 딱…채팅앱 성매매 덜미
- “6억 빌려간 40년지기… 아내에게 돈 넘기고 이혼했답니다”
- 中 지린성서 미국인 4명 흉기 피습 “1명은 다량 출혈”
- ‘개통령’ 강형욱 부부, 전 직원에 고소당해…시민 331명 동참
- 재벌가 DL 4세·인플루언서, 美 명문대 로스쿨 합격
- 우리은행서 100억 규모 횡령 사고
- 기증 시신인데… “신선한 카데바”라며 60만원 해부강의
- “올해 성과급 4000만원 이상 달라” 기아 노조의 요구
- 주차딱지 붙였다고 ‘퍽퍽’ 경비원 폭행…“광대뼈 골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