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여름 업데이트 '2024 로아온 썸머' 성황리에 마쳐…동시 시청자 35만 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스트아크'가 여름 업데이트 프리뷰 '2024 로아온 썸머'를 진행했다.
11일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지난 8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여름 업데이트 프리뷰 '2024 로아온 썸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2024 로아온 썸머'에서는 로스트아크의 신규 시즌과 엔드 콘텐츠인 '카제로스 레이드', 신규 성장 시스템 '초각성', 여름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가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로스트아크'가 여름 업데이트 프리뷰 '2024 로아온 썸머'를 진행했다.
11일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지난 8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여름 업데이트 프리뷰 '2024 로아온 썸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으며, 최고 동시 시청자 수 35만 명, 누적 조회수 80만 회(11일 기준)를 기록했다.
'2024 로아온 썸머'에서는 로스트아크의 신규 시즌과 엔드 콘텐츠인 '카제로스 레이드', 신규 성장 시스템 '초각성', 여름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가 공개됐다. 특히, 4년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시즌 '심연의 끝을 마주한 자'가 큰 관심을 받았다.
신규 시즌 3에서는 원정대와 전투 레벨의 상한선이 각각 400과 70으로 확장되고, '티어 4' 장비가 추가된다. 더불어, 새로운 성장 시스템 '아크 패시브', 전투 시스템의 변화, 원정대 영지, 펫, 길드, 증명의 전장 등 대대적인 개선이 진행된다.
콘텐츠 추가도 눈길을 끈다. 스마일게이트는 엔드 콘텐츠인 '카제로스 레이드'를 준비했으며, '1막: 대지를 부수는 업화의 궤적'과 '2막: 부유하는 악몽의 진혼곡'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 더불어 대전쟁의 웅장한 서사가 펼쳐질 신규 대륙 '쿠르잔 북부'도 오픈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다인 플레이를 기반으로 제작된 '로스트아크'의 레이드를 혼자서 플레이하며 숙련도를 쌓을 수 있는 '싱글 모드'도 추가한다. 그리고 '아크 패시브'와 연계된 신규 스킬 추가로 전투에 획기적인 변화를 불러올 '초각성'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모험가들의 육성 부담 완화를 위해 '슈퍼 모코코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 모코코 익스프레스'는 지원 아이템 레벨을 1,600까지 확대하고, 1,600레벨 달성 시 티어 4 보석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더불어 티어 3 성장 구간의 각종 강화 비용을 대폭 할인하고, '각인'과 '보석'을 상시 지급해 빠르고 편리한 캐릭터 육성을 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는 올해 여름에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할 예정이다. 특히, 여의도 더현대 서울과 협력해 '로스트아크' 최초로 공식 팝업 스토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지원길 대표는 "생중계로 진행된 2024 로아온 썸머를 함께해 주신 모험가 여러분의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시즌과 본격적으로 펼쳐질 카제로스와의 대전쟁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로스트아크'는 여러분의 즐거움을 위해 항상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새로운 콘텐츠들은 오는 7월 10일부터 9월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더 상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아빠 닮아 축구로 '대박'? 토트넘 방문 공개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최화정, 충격적인 환갑 사진 공개…잘생긴 아버지 얼굴 공개까지
- 박세리, 父와 법정 싸움…"사문서위조 혐의로 고소, 조사 지켜볼 것" [공식입장]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아들 생일 위해 으리으리 홈파티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