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아들 생일 위해 으리으리 홈파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지연수가 아들의 생일을 기념해 홈파티를 준비한 일상을 공유했다.
지연수는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사랑하는 민수의 생일 파티 주간. 친구들과 집에서 생일 파티하고 놀고 다음날 바운스에서 놀고 며칠 내내 생일 파티 치르는 중"이라고 글을 남겼다.
벽 한면을 풍선과 파티 장식으로 가득 채워 홈파티를 준비한 지연수의 정성이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에는 아들의 생일 파티를 위해 푸짐하게 차린 음식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방송인 지연수가 아들의 생일을 기념해 홈파티를 준비한 일상을 공유했다.
지연수는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사랑하는 민수의 생일 파티 주간. 친구들과 집에서 생일 파티하고 놀고 다음날 바운스에서 놀고 며칠 내내 생일 파티 치르는 중"이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엄마는 극한 직업" "아직 끝나지 않았다" "정신 바짝 차리자" 등의 해시태그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우리 민수 생일 축하해. 엄마 아이로 태어나줘서 고마워"라는 말로 애틋한 감정을 엿보이기도 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넓은 거실과 주방이 돋보이는 집 내부가 담겼다. 벽 한면을 풍선과 파티 장식으로 가득 채워 홈파티를 준비한 지연수의 정성이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에는 아들의 생일 파티를 위해 푸짐하게 차린 음식이 눈길을 끈다. 피자, 파스타부터 과일까지 생일 파티 음식을 신나게 즐기는 아이들의 해맑은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지연수는 지난 2020년 이혼,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다.
사진=지연수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최화정, 충격적인 환갑 사진 공개…잘생긴 아버지 얼굴 공개까지
- 박세리, 父와 법정 싸움…"사문서위조 혐의로 고소, 조사 지켜볼 것" [공식입장]
- '이동국 아들' 시안, 아빠 닮아 축구로 '대박'? 토트넘 방문 공개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