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정상 활동 가능?…(여자)아이들, 아파도 컴백 [엑's 초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컴백한다.
신곡을 낼 때마다 많은 사랑을 받은 (여자)아이들이지만, 지난 앨범 활동 때는 건강 문제로 인해 스케줄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했다.
정규 2집 컴백 전과 후 그리고 역주행 활동까지 (여자)아이들의 올해 상반기 활동은 건강 문제로 인해 완벽히 이뤄지지 못했다.
아이들이 7월 컴백 활동에선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컴백한다. 정상 활동을 위해선 건강 관리가 필수다.
(여자)아이들(소연, 민니, 우기, 미연, 슈화)는 오는 7월 8일, 미니 7집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지난 10일 공식 SNS에 컴백 포스터를 공개하며 신보 소식이 알려졌다. 올해 초 정규 2집 '2'를 발매한 후 6개월 만의 컴백이다.
신곡을 낼 때마다 많은 사랑을 받은 (여자)아이들이지만, 지난 앨범 활동 때는 건강 문제로 인해 스케줄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했다. 미연을 제외한 모든 멤버가 올해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지난 1월 민니와 우기는 신보 정식 발매를 앞두고 컨디션 난조, 발열 증상으로 인해 휴식기를 가졌다. 이에 신보 발매와 함께 취재진을 만나는 자리였던 기자간됨회는 취소됐고,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다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약속했지만 그 약속은 지켜지지 않았다.
컴백 타이틀곡 활동엔 우기와 민니가 건강을 회복, 함께했지만 뒤이어 슈화가 컨디션 난조를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다. 슈화는 한국을 떠나 대만 등에 머물면서 여러 목격담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오랜 휴식기를 가진 후, 3월 말에야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일정 소화를 위해 한국으로 돌아왔다.
당시 정규 2집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가 역주행 열풍을 일으키면서 (여자)아이들이 음악 방송 활동을 하게 됐지만, 슈화의 모습은 이 무대에서 볼 수 없었다. 예정됐던 행사 일정만 소화했다.
컴백 소식 직전에는 소연이 활동 중단을 알렸다. 이번에도 컨디션 난조. 이에 예정된 오프라인 팬사인회 등에 불참한다.
정규 2집 컴백 전과 후 그리고 역주행 활동까지 (여자)아이들의 올해 상반기 활동은 건강 문제로 인해 완벽히 이뤄지지 못했다.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선 건강 관리가 필수. (여자)아이들이 7월 컴백 활동에선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최화정, 충격적인 환갑 사진 공개…잘생긴 아버지 얼굴 공개까지
- 박세리, 父와 법정 싸움…"사문서위조 혐의로 고소, 조사 지켜볼 것" [공식입장]
- '이동국 아들' 시안, 아빠 닮아 축구로 '대박'? 토트넘 방문 공개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