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키즈 크리에이터로 '러블리' 변신…2년 만 안방극장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선화가 또 한 번 캐릭터 변신에 도전, 안방극장 접수를 앞두고 있다.
오는 12일 첫 방송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 한선화는 '미니와 놀아요'라는 키즈 채널을 운영 중인 키즈 크리에이터 고은하(미니언니) 역으로 분한다.
이번 역할로 한선화는 키즈들을 대상으로 한 크리에이터로서의 진정성은 물론, 확고한 정체성을 지닌 캐릭터로 표현하며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한선화가 또 한 번 캐릭터 변신에 도전, 안방극장 접수를 앞두고 있다.
오는 12일 첫 방송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 한선화는 '미니와 놀아요'라는 키즈 채널을 운영 중인 키즈 크리에이터 고은하(미니언니) 역으로 분한다.
최근 공개된 스틸들을 통해 한선화는 키즈 크리에이터라는 독특한 직업을 다채로운 비주얼과 싱그러운 미소, 긍정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역할로 한선화는 키즈들을 대상으로 한 크리에이터로서의 진정성은 물론, 확고한 정체성을 지닌 캐릭터로 표현하며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은하 캐릭터를 표현하는 키워드로 긍정, 순수, 에너지를 선택한 한선화가 전할 마음의 위로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다른 크리에이터들이 꺼려하는 행사도 자진해 지원할 정도로 아이들만을 생각하며 온몸으로 놀아주는 키즈 크리에이터 미니언니.
그런 그를 탐탁지 않게 생각하는 사람들과 은하의 마음과는 다르게 흘러가는 상황에 때로는 곤경에 처하기도 하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로 씩씩하게 헤쳐나가며 힐링 에너지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어린아이만큼 순수한 마음을 가진 긍정의 아이콘을 한선화가 어떻게 표현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간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오프닝-첫눈길', 영화 '달짝지근해: 7510', '교토에서 온 편지' 등을 거치며 매번 새로운 시도로 대중으로부터 연기력을 인정 받아왔다.
특히, '오프닝-첫눈길', '교토에서 온 편지' 등에서는 묵직하고 진중한 캐릭터로 연기변신을 시도했으며, 인물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 호평받았다. 또한 '술꾼도시여자들', '달짝지근해: 7510'에서는 하이텐션의 정점을 찍으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매 작품마다 스펙트럼 넓은 연기로 변신을 시도한 한선화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대중의 기대가 쏠리는 이유다.
'놀아주는 여자'는 오는 1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키이스트,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최화정, 충격적인 환갑 사진 공개…잘생긴 아버지 얼굴 공개까지
- 박세리, 父와 법정 싸움…"사문서위조 혐의로 고소, 조사 지켜볼 것" [공식입장]
- '이동국 아들' 시안, 아빠 닮아 축구로 '대박'? 토트넘 방문 공개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