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시애틀 팬클럽, 포천시에 성금 616만 원 기탁…복지사각지대 돕기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시애틀 팬클럽이 가수의 고향인 포천시에 성금을 전달했다.
임영웅 팬클럽 '미국 시애틀 영웅시대'는 최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포천시에 성금 616만 원을 기탁 했다고 밝혔다.
'시애틀 영웅시대' 회원들은 6월 16일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자발적으로 성금 616만 원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시애틀 팬클럽이 가수의 고향인 포천시에 성금을 전달했다.
임영웅 팬클럽 '미국 시애틀 영웅시대'는 최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포천시에 성금 616만 원을 기탁 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임영웅 생일을 기념해 기획됐다.
‘시애틀 영웅시대’ 회원들은 6월 16일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자발적으로 성금 616만 원을 모았다.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관내 복지 사각지대 대상 가구를 지원하는 데 쓰인다.
'시애틀 영웅시대' 총무는 "매년 2회 가수 임영웅의 고향 포천을 위해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라며 "전달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일선 복지정책과장은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해 주신 시애틀 영웅시대에 감사하다"라며 "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과 함께 기탁해 주신 성금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5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오는 8월 28일 CGV에서 콘서트 실황 영화 'IM HERO - THE STADIUM' THE MOVIE를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 = 물고기뮤직,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 닮은 딸 낳고파"
- 최화정, 충격적인 환갑 사진 공개…잘생긴 아버지 얼굴 공개까지
- 박세리, 父와 법정 싸움…"사문서위조 혐의로 고소, 조사 지켜볼 것" [공식입장]
- '이동국 아들' 시안, 아빠 닮아 축구로 '대박'? 토트넘 방문 공개
- 이장우, '23kg 감량' 후 근황 …신봉선 "못 알아봐"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