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오는 23일 신곡 ‘해피 엔드’ 발매…여름 감성 겨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여름 감성을 겨냥한다.
11일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로시가 오는 23일 디지털 싱글 '해피 엔드'(Happy End)를 발매한다"며 "올해 로시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첫 싱글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업 템포의 곡"이라고 밝혔다.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로시는 공식 SNS에 '해피 엔드'의 컴백 포스터를 게재했다.
로시의 신곡 '해피 엔드'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여름 감성을 겨냥한다.
11일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로시가 오는 23일 디지털 싱글 ‘해피 엔드’(Happy End)를 발매한다”며 “올해 로시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첫 싱글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업 템포의 곡”이라고 밝혔다.
로시의 신곡 발매는 지난해 11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로시는 공식 SNS에 ‘해피 엔드’의 컴백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여름 바다의 모래사장 위, ‘해피 엔드’라고 적힌 카세트테이프가 꽂혀 있다. 로시가 신곡 ‘해피 엔드’로 올여름 어떤 이야기를 그려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2017년 데뷔한 로시는 데뷔곡 ‘스타스’(Stars)를 시작으로 ‘다 핀 꽃’ ‘겨울..그다음 봄’ ‘다이아몬드’(Diamond) 등 완성도 높은 곡들을 잇달아 발매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해왔다.
로시의 신곡 ‘해피 엔드’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포항 영일만 석유를 경계하는 진짜 이유
- 처음 본 女가슴에 쓱쓱 손댄 男…"곧 7억 될 것"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결국 입건된 女중대장…"힘들다 얘기 듣고도 얼차려 강행했다면 학대치사" [법조계에 물어보니 4
- "밀양 성폭행 피해자 입니다…꼭 읽어주세요"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