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경쟁자-매각 대상' 더리흐트, 본인 결혼식 직후 이탈-피로연 노쇼...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에른뮌헨에서 김민재와 포지션 경쟁을 펼치는 마테이스 더리흐트가 평생의 동반자를 만났다.
더리흐트는 최근 연인인 모델 안네키 몰레나르와 결혼식을 진행했다.
더리흐트는 행복한 얼굴로 신부와 마주했지만 결혼식 직후 빠르게 장소를 벗어났다.
독일 '빌트'에 따르면 더리흐트의 아내인 몰레나르는 "5월 말에 결혼을 하고 싶었지만, 뮌헨의 일정으로 인해 모두 미뤄야 했다"며 약식 결혼식이 한 차례 미뤄진 일정임을 암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바이에른뮌헨에서 김민재와 포지션 경쟁을 펼치는 마테이스 더리흐트가 평생의 동반자를 만났다. 결혼식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했다.
더리흐트는 최근 연인인 모델 안네키 몰레나르와 결혼식을 진행했다. 비시즌을 맞이해 가족과 친지 등 소수 인원만 초대하고 비밀리에 예식을 소화했다.
더리흐트는 행복한 얼굴로 신부와 마주했지만 결혼식 직후 빠르게 장소를 벗어났다. 하객과 소통하고 축복하는 피로연은 아예 불참했다. 대신 신부가 더리흐트의 역할까지 홀로 소화했다.
'피로연 패싱'의 이유는 독일에서 개최되는 2024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 2024 때문이다. 더리흐트는 로날드 쿠만 감독이 이끄는 네덜란드 대표팀 최종 명단에 포함됐다.
14일 개막을 앞두고 소집 훈련 중인 대표팀을 위해 더리흐트는 인륜지대사의 시작을 최대한 간결하게 소화한 것이다.
독일 '빌트'에 따르면 더리흐트의 아내인 몰레나르는 "5월 말에 결혼을 하고 싶었지만, 뮌헨의 일정으로 인해 모두 미뤄야 했다"며 약식 결혼식이 한 차례 미뤄진 일정임을 암시했다. 매체에 따르면 더리흐트 커플은 유로 대회 이후 이탈리아에서 제대로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더리흐트는 지난 시즌 부상과 김민재의 등장으로 많은 출전 기회를 얻지 못했다. 일각에서는 뮌헨의 정리 대상자 명단에 포함되었다는 주장도 제기되고 있는데, 유로 대회 활약에 따라 운명이 바뀔 수 있을 전망이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럽축구 배낭여행, 여름방학 맞아 '문화 기행'으로 업그레이드...토트넘-뮌헨 경기 직관 - 풋볼
- 토트넘, 한국 부동산 투자? 경상북도에 지상 4층 건물 존재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축구여신' 아나운서의 '눈이 번쩍 붉은 시스루' 자신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애로부부' 국가대표 출신 K리거 불륜?...상간녀 지목 당사자 '법적대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아파트 거주자 효도 콘서트 '1위' 차지...2위는 나훈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 장관도 놀랄 김건희의 '거수경례' 자세 '카메라에 잡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태극전사 레전드, '맘카페' 가서 충격적 '롤린' 흔들었다...양팔 벌리고 '정복' - 풋볼리스트(FOOTBAL
- 대통령 집무실 행사에서 핸드폰 소매치기 사건 발생...'네이션스컵 우승' 세네갈 대표팀 - 풋볼리
- [포토] '한국의 탕웨이' 최유리, '내 하트를 받아' 세리머니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