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3박 4일 일정 오키나와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랑풍선은 이스타항공과 함께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오키나와는 우리나라에서 가깝고 익숙한 해외 휴양지로 비교적 가까운 비행 거리와 따뜻한 온도, 천혜의 자연, 에메랄드빛 바다 등을 간직하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랑풍선은 이스타항공과 함께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오키나와는 우리나라에서 가깝고 익숙한 해외 휴양지로 비교적 가까운 비행 거리와 따뜻한 온도, 천혜의 자연, 에메랄드빛 바다 등을 간직하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오는 7월 19일부터 이스타항공을 통해 매일 출발하는 이 상품은 3박 4일 일정으로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풀 패키지’와 자유 일정이 결합된 ‘세미 패키지’, 그리고 자유롭게 모든 일정을 계획할 수 있는 ‘에어텔’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동양 최대 수족관에서 고래상어를 볼 수 있는 ‘츄라우미 수족관’, 쇼핑이나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빌리지’, 일본의 산토리니라고 불리우는 ‘우미카지테라스’, 높이 200m 석회암 절벽 위에 천연 잔디가 자라난 코끼리 모양의 절벽인 ‘만좌모’ 등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이국적이고 현대적인 풍경을 연출하는 오키나와의 대표 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오키나와의 경우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라며 “이번 상품을 통해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오키나와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늠름하고 젠틀” 군사경찰복 입은 BTS 뷔 ‘순찰 영상’
- “35층서 뛰어내려왔다”…용산 고층 아파트 화재 ‘아찔’
- 40년 넘게 성폭행 저지른 억만장자… 캐나다 ‘충격’
- 사고 내고 “음주측정 안할래”…김정훈 ‘벌금 1천만원’
- 노쇠해도 영양수액… 자연사 불가능한 나라
- 김여사 명품가방 의혹에… 권익위 “제재규정 없다”
- 대법 “피주머니 재부착, 간호조무사 홀로 해선 안 돼”
- 빵 280개 주문하고 ‘노쇼’… 고소당하자 “억울해요”
- “울음소리 샐까 봐” 탯줄 붙은 갓난아기 얼굴을 발로
- 비계가 80%…알리 익스프레스서 구매한 ‘삼겹살’ 대참사